별밤에 푸른밤 DJ가 나와요! 본문

MBC Contents

별밤에 푸른밤 DJ가 나와요!

홍보국 M톡A 2014.03.31 09:53

[소식.하나] 별밤에 푸른밤DJ가 나와요!

 

가끔 [별밤 보이는라디오]에 [푸른 밤]의 종현DJ가 갑자기 출연했다가 갑자기 사라집니다. : 별밤과 푸른 밤, 채널도 다르고 방송 시간도 다른데..왜? 스튜디오에 일찍 도착한 종현 DJ가 종종 인사하러 별밤 스튜디오에 들르거든요. 총총총 발소리와 함께 "안녕하세요" 소리가 들려서 고개를 돌리면 금발의 종현DJ가 눈 앞에 딱!

 

그리고 "마침 보이는라디오 방송 중이다"하면~ 역시 아이돌답게 카메라 앞에 가서 인사하지요. 지난 목요일에는 마침 샤이니의 노래 <방백>이 나가고 있을 때 종현DJ가 들어왔는데요. 반가워하며 라이브라도 할 기세로 스튜디오에 잠시 들어가서 보이는라디오 카메라 앞에서 인사를 드렸답니다. 표준FM과 FM4U, 별밤과 푸른밤의 짧은 만남! 참~ 바람직합니다! ^^

 

 

 

[소식.두울] FM음악도시, 성시경입니다 '봄맞이 살림장만 프로젝트<나혼자 산다>' 사연 대모집!

 

봄을 맞아 음악도시의 창고를 탈탈 턴다는 기쁜(!) 소식이 있습니다. 대상은, 독거 시민! 혼자 사는, 혹은 혼자 살아봤던 수많은 독거 시민들을 위한 특집인데요. 혼자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행복, 혼자라 처절했던, 혼자라 서러웠던 순간들, 그리고 혼자 살면서 얻게 된 살림 노하우까지 '혼자 산다는 것'에 대한 사연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번 <나 혼자 산다> 특집은 4월 1일과 8일, 2주에 걸쳐 고정게스트 '캐스커'와 함께 하고요.

 

즉석밥, 만두세트, 프라이팬과 냄비, 빨아쓰는 행주세트 등등 듣기만 해도 홀로 사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듯한 선물들을 챙겨 드립니다. 누구보다도 따뜻한 봄을 보내고 싶은 음악도시의 독거 시민들은 지금 당장! FM음악도시 <나 혼자 산다> 게시판에 사연 남겨 주세요.

 

[소식.세엣] 라디오가 아닌 곳에서 만나는 라디오 스튜디오!

 

MBC 7층에서 가장 넓은 1스튜디오. 주로 라이브 스튜디오로 활용 되는데요. 라디오가 아닌 다른 방송에서도 이 스튜디오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중화권 시청자를 대상으로 하는 예능 프로그램 <우상본색>!

 

슈퍼주니어 조미, 미스에이 페이, 지아 3명의 MC가 진행하는 우상본색에는 매주 한류 아이돌 스타가 게스트로 출연해 토크와 게임, 라이브를 선보입니다. 중국의 동영상 사이트와 유튜브, 케이블채널 MBC뮤직으로 방송되고 있어요.

 

 

 

또 하나는, '세계판 우리 결혼했어요'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WGM-TV>! f(x) 엠버와 테이스티 소룡의 진행으로 '우결 세계판'에 대한 정보와 뒷 이야기를 전하는 토크 프로그램인데요. 유튜브 유료 채널 내 우결 프리미엄 채널로 방송되고 있습니다.

 

 

라디오가 아닌 다른 어디에선가, MBC 라디오 스튜디오가 보이면 반가워 해 주세요^^

 

| 라디오국 이고운 작가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