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사진으로 보는 MBC 소치 올림픽 방송단]

 

 ▲러시아 소치의 IBC(국제방송센터)에 위치한 MBC룸. MBC가 중계한 동계올림픽 사상 가장 넓은 공간과 장비를 자랑한다.

 

 

 

  ▲MBC를 찾은 스포츠 스타들. 대한민국에 첫 금메달을 안겨준 이상화 선수, 올림픽의 신화 이규혁 선수, 캐나다의 피겨스타 조애니 로셰트.

 

 

 ▲김성주 캐스터와 손세원 해설위원이 앉아 있는 중계 데스크엔 각종 자료들이 놓여져 있다. 명품 중계를 그냥 완성되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

 

  ▲대한민국 쇼트트랙 선수들의 연습 현장에서 직접 스톱 워치로 랩타임을 체크해보는 김소희 해설우원. 

  ▲지금은 점심 시간. 식사 중에도 손에서 일을 놓지 못하는 방송단.

 

  ▲소치 현지에서 <뉴스데스크>룰 통해 생생한 올림픽 소식을 전하고 있는 박연경 아나운서.

 

  ▲스피드 스케이팅 생중계를 앞두고 긴장감이 고조된 부조종실. 각자의 자리에서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는 스태프들.

 

  ▲수험생 만큼이나 진지한 표정으로 올림픽 스포츠 종목들을 공부하는 MBC 캐스터들. 좌측부터 허일후, 김정근, 김완태 아나운서. 

  ▲올림픽 방송 MC를 맡은 이재은 아나운서는 언제 어디서나 '열공모드'다. 그녀의 통통 튀는 멘트는 이런 열공모드를 통해 나온다.

 

 

 ▲컬링의 김민정 해설위원과 함께 한 허일후, 김정근, 김완태 MBC 아나운서.

  • 김세용 2014.03.25 22:00

    이번 mbc 동계올림픽 중계 정말 잘 보고 있습니다. 제일처음 경기 규칙을 설명할때 귀여운 '엠빅'개릭터들이 나와서 경기 방법을 보여주던데요. 이부분만 영상으로 가지고 싶어요.ㅠ 방법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