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FM 설 특집 <라디오 히든싱어> 본문

MBC Contents

굿모닝FM 설 특집 <라디오 히든싱어>

홍보국 M톡A 2014.01.29 10:05

2월1일 MBC 라디오 <굿모닝 FM 설 특집, `라디오 히든싱어`>

 

얼마 전 '모창'으로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한 세 사람이 라디오에 뜹니다.

설 연휴 마지막 날, 2월 1일 토요일 아침에 방송되는 굿모닝FM 설 특집 <라디오 히든 싱어>!

전현무 DJ가 진행을 맡고 있는 이 프로그램, 요즘 참 화제인데요.

 

 

그 중심에 서 있는 최고의 모창 능력자들 - '휘성' 김진호, '조성모' 임성현, '임창정' 조현민!

이들의 출연을 전현무 DJ가 직접 제안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걸 제작진이 덥썩 물었죠.

설. 특. 집. 에....!!!

 

라디오 첫 출연이지만, 버라이어티 못지 않은 다양한 코너를 소화했다고 하는데요.

 

그 중 하이라이트는 '모창 가수의 히트곡 바꿔 부르기' !

조성모가 부르는 `소주 한 잔`, 임창정이 부르는 `안되나요`, 휘성이 부르는 `아시나요`. 이 색다른 조합, 어떨지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최고의 모창 능력자 3인에게 배워보는 모창 포인트! 이것 또한 놓치면 아쉬울 거라는데요. 특히 직장인 분들은 잘 배워 두셨다가 회식 또는 장기자랑에서 활용하시면 좋을 거라는 소식입니다. ^^

 

그리고 원조 가수에 대한 퀴즈를 풀어 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방송에 출연하기 전부터 원조 가수의 열혈 팬이었던 이들이 과연 자신의 가수에 대해 얼마나 많은 애정과 지식을 갖고 있는지 제대로 드러날 것으로 기대됩니다.

 

 

 

마지막으로 방송 뒷이야기와 그 후의 에피소드까지...

평범한 일상을 살던 청년들이 최고의 모창 스타가 되기까지 겪은, 짠하면서도 재밌는 이야기들도

많이 나눴다고 하니까요. 연휴 마지막 날, 가족들과 함께 듣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아! 가장 많이 기대하실 바로 그 '모창'.. 절대 빼놓을 수 없죠?

조성모 편 우승자 임성현씨는 조성모씨의 데뷔곡 `To heaven`을, 임창정 편 우승자 조현민씨는 `오랜만이야`, 휘성 편 우승자이자 왕중왕을 차지한 김진호씨는 `안되나요`를 들려 드릴 겁니다.

 

그리고, 이렇게 노래 잘 하는 출연자를 모셔 놓고 한 곡 씩만 들어 볼 순 없는 법~

본인들의 애창곡도 추가로 준비를 했는데요. 모창이 아닌 '원래' 목소리로 부르는 노래!

과연 어떤 곡들이 나올 지, 2월 1일 토요일 아침 <MBC 라디오 굿모닝 FM 전현무입니다> 본 방송(오전7시~9시)에서 확인해주세요~ ^^

 

라디오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한 시간 반 동안 끊임없이 얘기하고 노래한 세 사람! 너무 재밌어서 시간 가는 줄 몰랐다며 재출연 욕심을 엄청나게 불태우고 갔다는데요.

 

도대체 어떤 얘기들이 오고 갔는지, 알고 싶다면?

이들이 노래를 잘 한다 잘 한다 얘기만 들었는데?

정말 그런지, 실제로 그 엄청난 목소리들을 확인하고 싶다면?

2월 1일 토요일 아침 MBC 라디오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에 채널 고정!!!

 

 

 

글/ 사진. MBC 라디오국 이고운 작가(sugar357@naver.com)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