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FM4U 설 특별 생방송 ‘음악이 함께 갑니다’ 본문

MBC Contents

MBC FM4U 설 특별 생방송 ‘음악이 함께 갑니다’

홍보국 M톡A 2014. 1. 28. 14:44

고향 가는 길 1월30일(목), 집에 오는 길 2월2일(일) 방송..양일 15시간 생방송

- 오전 9시 <오늘아침 정지영>에서부터 밤 12시 <음악도시 성시경>까지,

- 하지원, EXO(엑소), 박명수 등 스타의 가족추천곡 주제로 깜짝 출연  

 

 

MBC FM4U가 1월 30일 목요일과 2월 2일 일요일 이틀 동안 각각 15시간의 설 특별 생방송 ‘음악이 함께 갑니다’를 진행한다.

 

‘음악이 함께 갑니다’는 ‘막히는 귀성 · 귀경길, 청취자들의 음악 리퀘스트’를 콘셉트로 한다. 

 

30일, 2일 양일 오전 9시 <오늘아침 정지영입니다>를 시작으로 DJ 이루마 · 김신영 · 박경림 · 김현철 · 배철수를 거쳐 밤 12시 <FM음악도시 성시경입니다>까지 생방송된다.

 

고향 가는 길에는 매 프로그램마다 우리 엄마 · 아빠가 좋아하는 노래, 우리 아들 · 딸이 따라 부르는 노래 등 ‘가족 공감 리퀘스트’를 주제로 방송된다.

 

집에 오는 길에는 ‘스타의 추천곡’을 주제로 인기 아이돌 EXO(엑소)의 백현과 카이, 금빛 스케이터 모태범 · 이승훈 선수, 인기배우 하지원 · 유준상, 개그맨 박명수, 산악인 엄홍길, 방송인 김성주 · 샘 해밍턴 등이 깜짝 출연해 청취자의 귀성 · 귀경길을 함께 한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