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 청취자와 함께 봄맞이 떠나요 본문

MBC Contents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 청취자와 함께 봄맞이 떠나요

MBC블로그 2015. 4. 9. 10:07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의 DJ 전현무가 봄을 맞이해 청취자들과 함께 꽃놀이를 떠난다.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는 4월 10일(금) 오전 7시부터 여의도 서강대교 남단, 국회 뒤 옛 윤중로에서 특집 공개방송 ‘찾아가는 서비스-찍어드림’을 진행한다.

매일 아침 출근시간대 스튜디오에서 청취자들과 함께해 온 전현무 DJ는 “봄기운을 느낄 새도 없이 바쁜 직장인들과 잠시나마 꽃놀이를 즐길 수 있게 되어 설레고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공개방송에서는 특히 참석한 모든 청취자들과 함께 벚꽃 아래에서 ‘무디’가 직접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 증정한다.

 

MBC 리포터들은 서울과 제주, 진해, 경포 등 전국 각지의 봄꽃 축제 현장에 나가 현지의 생생한 소식을 전한다. 그룹 '장미여관' 육중완 라이브 무대도 마련된다.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 제작진은 “무디(전현무 DJ)와 벚꽃 아래서 사진도 찍으시고, 라이브도 보며 추억도 남기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바쁜 일상에 꽃이 핀 것조차 모르고 봄을 보내는 청취자들에게 작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 특집 공개방송 ‘찾아가는 서비스-찍어드림’은 4월 10일(금) 오전 7시부터 MBC FM4U 91.9Mhz(서울/경기)를 통해 생방송으로 들을 수 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