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2014년 마지막 밤 'MBC 가요대제전'과 함께!

전 세대 화합의 장, K-POP 스타들 총출동

2014년 가요대제전 대주제는 ‘B.E.G.I.N.'

 

2014년의 마지막 밤, 모든 세대와 가요 장르를 망라하는 최고의 음악축제가 펼쳐진다.

 

MBC는 오는 31일 열리는 <MBC 가요대제전>의 출연진을 전격 공개했다.

 

올 한해 큰 사랑을 받은 가수들이 팀을 나누어 퍼포먼스 대결을 펼치는 가요대제전은 총 41팀, 170여명의 가수가 출연, 역대급으로 풍성한 무대를 선사한다. 최연소 러블리즈의 예인(1998년생)부터 최고령 태진아(1953년생)까지 어느 때보다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한다. 

 

 

올해 가요대제전의 대주제는 ‘B.E.G.I.N.' 유난히 다사다난했던 2014년 가요계를 정리하며 새로운 K-POP을 시작하자는 의미다.

 

2014년 K-POP을 총 다섯 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각 키워드에 어울리는 국내 최정상 가수들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B.E.G.I.N.' 다섯 글자는 각각 2014년 K-POP에 숨겨져 있는 비밀 하나씩을 나타내고, MC들과 가수들은 청, 백팀을 나눠 가요계의 비밀을 화려한 무대들로 풀어나간다. 프로그램이 2014년의 마지막 밤부터 2015년 새해 첫 새벽까지 방송 되는 만큼 전 국민이 함께 즐기는 음악의 힘을 통해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는 뜻 깊은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국내 최정상 아이돌들이 꾸미는 7080 가요는 물론, 추억의 옛 노래와 2014년의 히트곡들이 섞인 개성만점 퓨전 무대, 댄스, 발라드, 힙합, 락,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와 전 세대가 함께하는 파격적인 콜라보레이션 무대 등 오직 <MBC 가요대제전>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가 공개된다.

 

한편 <MBC 가요대제전>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나테이너 김성주, 전현무, 국민 악녀 이유리, 대세돌 씨스타 소유와 걸스데이 혜리까지 화려한 MC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올 해는 일산 드림센터와 상암 신사옥을 오가는 이원 생중계로 더욱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2014년을 대표하는 K-POP 가수들의 화려한 무대는 오는 12월 31일 수요일 밤 <2014 MBC 가요대제전>을 통해 생방송된다. <2014 MBC 가요대제전>의 공식 홈페이지는 http://www.imbc.com/broad/tv/ent/event/2014music/index.html다.

 

<2014 MBC 가요대제전>

* 출연 : 동방신기,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방탄소년단, 보이프렌드, 블락비, 빅병, 선미, 소녀시대, 소유X정기고, 씨엔블루, 에일리, 인피니트, 임창정, 태민, 태진아, 티아라, 플래닛쉬버, 허각&정은지, 형돈이와 대준이, 홍진영, 효린X주영, 2PM, 4minute, AOA, Apink, B1A4, BEAST, BTOB, Crush, DynamiDuo, EXO, Fly To The Sky, Girl's Day, GOT7, KARA, SM THE BALLAD 태연&종현, SECRET, SISTAR, TEENTOP, VIXX, Zion.T

*MC: 김성주, 전현무, 이유리, 소유, 혜리
*기획 : 전진수
*연출 : 전성호, 김명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