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 이선희]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본문

MBC Contents

[노래하는 이선희]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MBC블로그 2014. 5. 14. 16:50

이선희의 30주년 기념 콘서트 [노래하는 이선희]가 5월15일 MBC를 통해 단독 방송됩니다.

 

이선희는 최근 5년 만에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인 15집을 발표하고 명불허전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습니다. 이번 콘서트는 오랜 시간 그녀의 음악을 기다려온 대중들에게 더 없이 반가운 소식일 뿐 아니라 세월호 참사로 슬픔에 빠진 국민들에게 작은 위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공연 전 이선희는 “이 무대에 서기까지 많이 고민했다. 오늘 고인과 유가족 분들에게 애도의 마음을 전하며 진심을 다해 열심히 노래 부르겠다“는 심경을 밝히며 추모의 분위기로 공연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노래하는 이선희]에서는 ‘J에게’, ‘나 항상 그대를’, ‘한바탕 웃음으로’ 등 그녀의 수많은 히트곡과 함께 라이브로 처음 선보이는 15집 신곡들도 공개될 예정입니다. 또 50인조 오케스트라와 함께 하는 환상적이고 웅장한 무대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국악의 선율,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록 스테이지 등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들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한편, 이선희의 30주년 기념 콘서트를 축하하는 동료들의 메시지도 이어졌습니다.

 

배우 김희애는 “프로페셔널하게 가수로서 관리를 무척 잘 하시는 것이 존경스럽다. 국민들에게 행복을 주는 최고의 가수가 되길 바란다”, 배우 이덕화는 “쇼 프로 MC 볼 당시 이선희를 소개하면 유독 여성팬들의 함성이 컸다. 지금은 전설이 됐지만 그때와 얼굴과 목소리가 똑같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선희 콘서트를 보기 위해 세종문화회관을 가득 채웠던 관객들은 공연 중 감동으로 조용히 눈물을 훔치며 또 신나게 호응했고, 공연 후에는 깊은 여운에 쉽사리 자리를 뜨지 못했다는 후문입니다.


콘서트의 감동과 열기를 안방까지 생생하게 전해줄 이선희 30주년 기념 콘서트 [노래하는 이선희]는 5월15일(목) 밤 11시 15분에 방송됩니다.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