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많은 발길이 닿는 곳일 수록
화려한 광고가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 시킵니다.
MBC 일요 예능 프로그램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가
쇼핑몰과 버스정류장 등 일상 곳곳에서 나타나
여러분의 삶에 스며듭니다.
#고양 스타필드_두니아 광고_동영상 클릭↑
경기도 고양시의 한 대규모 쇼핑몰.
이 곳 한 가운데 위치한
'미디어 타워'와 '파노라마 스크린'입니다.
<두니아>의 푸른 배경이
쇼핑몰을 더욱 화려하고,
시원하게 만들어 줍니다.
미디어 타워는 높이만 무려 16m,
정면의 가로 폭은 6m, 측면 폭은 2m 입니다.
파노라마 스크린의 경우,
둘레가 78m,
높이는 일반적인 성인 남성의 키보다도 큰
1.8m에 달합니다.
멀리서도 시원하게 보이는 이곳에서
지난 6월 1일 부터 한 달 동안,
매일 100회 이상 20초씩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가 보여져
지나는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두니아>를 만날 수 있는
해당 쇼핑몰의 유동 인구는
평일 기준으로 하루 평균 약 3~4만 명,
주말 기준으로는 하루 평균 약 8만 명으로 추산됩니다.
방문객은 연인이나 친구, 가족 단위로
연령층이 다양한 만큼
홍보 효과가 크게 반영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
경기도 하남에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몰은
평일 기준 하루 평균 약 5만 명,
주말 기준 하루 평균 약 10만 명의
방문객이 드나듭니다.
이 역시 78m의 둘레에 1.8m 높이의
대형 '파노라마 스크린' 속에서
6월 한 달 동안 하루 100회 이상 20초씩,<두니아>가 스크린 속에서 빛을 발합니다.
이곳을 지나는 수 많은 사람들의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버스정류장에서도
<두니아>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합정역 버스정류소
서울 합정역 앞은
10를 비롯해 20대 대학생, 40대 직장인까지의
젊은 층 유동 인구가 밀집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 특성상 2049가 타깃이다 보니,
합정역 버스정류장의 '버스 쉘터 광고'는
톡톡히 홍보 효과를 누리는 곳입니다.
밤에는 <두니아>의 화려함에
더 눈에 띄기도 합니다.
합정역 외에도,
10~30대가 자주 모여드는 홍대입구와 이대입구.
이곳의 버스정류장에서도
낮과 밤 상관없이
<두니아>를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젊음의 거리가 있는 곳이라면,
늘 가까이에 있습니다.
<두니아~ 처음 만난 세계>의
일상 속 광고는 지난 한 달 동안
대규모 쇼핑몰 2곳, 서울 버스정류장 9곳 등
모두 11곳에서 여러분과 함께 했습니다.
'MBC No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종의 미 거둔 '러시아 월드컵 중계'.."자신감과 열정이 만든 값진 성과" (0) | 2018.07.18 |
---|---|
당신을 위한 라디오 91.9MHz (0) | 2018.07.16 |
'1%의 가능성' MBC가 가장 많은 시청자와 함께 만들어 냈습니다 (1) | 2018.06.28 |
"가장 보고 싶은 중계 방송"..TV에서도 온라인에서도 선택은 MBC! (0) | 2018.06.27 |
<2018 러시아 월드컵> 멕시코전은 이미 시작됐다! (0) | 2018.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