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Now

MBC가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전면 개편합니다

#201862

 

MBC는 새 지향점을 '새로움'과 '변화'에 두고,

10년 만에 브랜드 아이덴티티(BI)

전면 개편했습니다.

 

 

 

   

#새로운 슬로건 : '새로움을 탐험하다'

 

'다시, 좋은친구 MBC'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창의적이고 새로운 길을 통한 변화'라는

새로운 방향성을 표현했습니다.

 

 

 

 

 

# 윤종신 프로듀싱 '색다른 브랜드송'

 

설레는 내일 MBC와 탐험해요~

 

시청자는, 

MBC와 함께 할 동반자입니다.

 

 

 

 

# 디자인의 혁신 : MBC 무브먼트·다양한 색상

 

한순간도 멈추지 않고 다양한 형태로 회전 하는

그래픽 모티브(Graphic Motif),

'MBC 무브먼트'라고 이름 지어진 이 움직임은

새로움을 탐험하는 MBC의 역동성과

변화에 대한 철학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보도와 시사, 교양, 예능, 드라마, 라디오 등

프로그램 장르별로 다양한 색상이 조합돼 사용됩니다.

 

 

 

  • ㅇㅇ 2018.06.05 23:19

    마치 2005년 1월 3일의 그 신선한 충격이 다시 떠오르네요. 당시에도 NEXT 영상이며 로고송 등 모든 것이 세련되게 바뀌어서 MBC에 대한 호감이 늘었었죠. 이를 계기로 보다 더 사랑받는 MBC가 되길 바랍니다.

  • dd 2018.06.11 20:33

    새로운 느낌이네요. 만나면 좋은 친구라는 익숙한 이미지에서 벗어나서 '새로움을 탐험하다'라는 슬로건으로 바꾼 건 맘에 듭니다.

  • 우경식 2018.06.14 22:43

    새로 바뀐 연령고지에서 엠빅이 없어져서 아쉽네요. 다음에는 새로 나오길 바랍니다.

  • 이*혁 2018.07.23 01:20

    ♪설레는 내일 MBC와 탐험해요~♬ 진짜 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