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2일
MBC는 새 지향점을 '새로움'과 '변화'에 두고,
10년 만에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전면 개편했습니다.
#새로운 슬로건 : '새로움을 탐험하다'
'다시, 좋은친구 MBC'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창의적이고 새로운 길을 통한 변화'라는
새로운 방향성을 표현했습니다.
# 윤종신 프로듀싱 '색다른 브랜드송'
♪설레는 내일 MBC와 탐험해요~♬
시청자는,
MBC와 함께 할 동반자입니다.
# 디자인의 혁신 : MBC 무브먼트·다양한 색상
한순간도 멈추지 않고 다양한 형태로 회전 하는
그래픽 모티브(Graphic Motif),
'MBC 무브먼트'라고 이름 지어진 이 움직임은
새로움을 탐험하는 MBC의 역동성과
변화에 대한 철학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보도와 시사, 교양, 예능, 드라마, 라디오 등
프로그램 장르별로 다양한 색상이 조합돼 사용됩니다.
'MBC Now'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 러시아 월드컵> 드디어 개막, 러시아 현지 준비 상황 공개 (0) | 2018.06.14 |
---|---|
MBC 브랜드송 <두근두근 MBC> 뮤직비디오 공개 (0) | 2018.06.11 |
평양 옥류관에서 먹은 '진짜 평양냉면'.."완전 다른 맛" (0) | 2018.04.30 |
2018 러시아 월드컵, 'MBC X 감스트' 새로운 시도 (1) | 2018.04.25 |
MBC 라디오 개편! 새로운 DJ들이 몰려온다~ (2) | 2018.04.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