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탑과 라디오 탑의 만남 본문

MBC Contents

메디컬 탑과 라디오 탑의 만남

홍보국 M톡A 2013.10.15 09:18

10월 9일 한글날. 공휴일임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라디오 가족들이 밖에 나가지 못하고 라디오 앞을 지킬 수 밖에 없었던 이유...!!

 

MBC 새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팀>의 주인공 권상우씨가 정오의 희망곡 생방송에 출연했기 때문입니다.

 

 

지난 9일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한 배우 권상우.

 

수많은 프로그램 중에,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를 콕! 찍어 출연한 아유는? 처음엔 신영 DJ와의 친분인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물어봤더니, 둘은 전혀 모르는 사이라고 하고요. 심지어 이 날이 초면인 두 사람! 신영DJ도, 제작진도 궁금했답니다 도대체, 권상우씨가, 왜??!!

 

알고 보니 이유는 바로~ 권상우씨가 평소 <정오의 희망곡> 애청자였다고 합니다. 이동할 때 차 안에서 종종 들었는데, 신영DJ의 현란한 개인기며 입담에 반하셨다고 하네요. 신영DJ를 이렇게 실제로 보니 신기하다는 말까지 했는데, 저희는 권상우씨가 신기했던 그런 날이었습니다.

 

또 하나의 비하인드 에피소드. 사실 권상우씨는 정오의 희망곡의 앞 타임 프로그램인 <골든디스크> 이루마 DJ와 동서지간인데요. 어떻게 '골디' 가 아닌 '정희'에 오셨냐는 물음에 '스튜디오가 이렇게 붙어있을 줄 몰랐다. 도착해서 이루마DJ를 보고, 여기가 어딘가 잠시 헷갈렸다'는 권상우씨.. 그렇게 정오의 희망곡에 출연하러 왔다가 이루마DJ에게 딱 걸린 거죠. 다른 분들도 미리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FM스튜디오는, 두 개의 스튜디오가 바로 붙어서 이웃하고 있답니다.

 

 

 

'정오의 희망곡'의 하이라이트, '신영나이트' ! 역대급 '물 좋은' 디제이로 변신한 권상우씨. 솔직히, 시작 전에는 과연 탑 배우 권상우씨가 나이트 디제이를 어떻게 소화할지 걱정 반 기대 반 이었는데요.

 

걱정을 대체 왜 했던 건지... 신영나이트를 거쳐간 수많은 게스트 중에서도 탑 오브 탑의 실력을 자랑했습니다. 마치 지난 밤까지 디제이를 하다 온 듯! 드라마 속 디제이 역할로 열연하듯! 열과 성을 다해 대낮의 공기를 후끈 달궈 준 권상우씨의 신영나이트~~! 궁금하시다면, 10월 9일자 정오의 희망곡 <느닷없는 초대석> 보이는라디오 다시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메디컬 탑팀>에서 열연 중인 권상우와 김신영 DJ.

 

이렇게 정오의 희망곡, 그리고 신영DJ의 매력은 처음 보는 게스트가 와도 마치 10년 본 듯 순식간에, 마치 내 집처럼 편안하게 놀다 갈 수 있다는 것! 이런 라디오의 매력을 느껴보고 싶은 분들, 어서어서 놀러 오세요~!

 

 

 

MBC 라디오 애청자와 M톡 독자를 위해 권상우가 친필 싸인을 남겼습니다.

 

글/ 사진. 라디오국 이고운 작가(sugar357@naver.com)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