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육성재-조이, 오민석-강예원 합류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육성재-조이, 오민석-강예원 합류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가 새커플을 맞이한다.


9개월 간 가상 결혼 생활을 이어온 송재림-김소은 커플과 ‘사랑꾼’ 헨리의 활약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헨리-김예원 커플은 오는 13일 행복했던 가상 결혼 생활을 마무리 할 예정이다.


이들 두 커플의 자리는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레드벨벳의 조이, 배우 오민석-강예원 커플이 채운다.


지난 3일, 가상 결혼 생활을 시작한 육성재-조이 커플은 아이돌 부부로,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패기를 풋풋한 신혼 생활로 담아낼 예정이다. 넘치는 끼와 애교로 대세남으로 등극한 육성재는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그간 보여줬던 개구쟁이 같은 모습과 더불어, 남자로서의 매력도 뽐낼 예정이다. 올해 갓 스무 살이 된 조이는 상큼 발랄하고 당찬 성격으로 사랑스러운 어린 신부의 면면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4일, 제주도에서 첫 촬영을 시작한 오민석-강예원 커플 역시 그들만의 색다른 신혼생활을 보여줄 예정이다. 일찍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보수적 연애 가치관을 고백했던 강예원과 ‘예능 신생아’인 오민석은‘꺾인 30대’ 커플들의 모습을 담으며, 지금까지의 가상 부부들과 또 다른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두 커플의 알콩달콩한 신혼 생활은 오는 20일(토) 오후 5시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