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철수의 음악캠프> 25주년 특집,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상’(3월) 수상 본문

MBC Contents

<배철수의 음악캠프> 25주년 특집,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상’(3월) 수상

MBC블로그 2015. 6. 4. 16:33

<배철수의 음악캠프> 25주년 특집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상’(3월) 수상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의 25주년 특별생방송 ‘Live is Life’가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선정한 3월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상’을 수상했다.


<배철수의 음악캠프>는 지난 3월 19일, 25주년을 맞아 특집 방송을 진행했다. 3월 13일부터 15일까지 골든마우스홀에서 3일 간 진행된 특집 방송은 국내 최정상급 밴드 12팀이 풍성한 무대를 꾸몄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측은 “<배철수의 음악캠프>의 특집 방송 ‘Live is Life’는 청취자와의 소통은 물론 생생한 음악으로 라디오 매체의 발전과 대중음악 발전에 기여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전했다.


정찬형 PD는 “25주년을 맞아 라디오적인 행사를 해보자는 생각에서 특집 방송을 기획했는데, 디지털 믹싱 기술 덕분에 밴드음악을 훌륭하게 들려줄 수 있었다”며 좋은 평가에 감사한다고 전했다.


특집 방송을 함께 제작했던 강희구 PD는 “좋은 프로그램을 만나면 연출자도 성장을 하게 되는 것 같다. 25년 동안 프로그램을 거쳐 가셨던 선배님들과 작가님들 덕분에 많이 성장할 수 있어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