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이번엔 커피 번개"..김신영 DJ, `1주년`을 쏘다!

지난 10월 22일, 홍대에 뜬 김신영 DJ!

지난번 곱창 번개에 이어, 정오의 희망곡 청취자들을 만나기 위해 젊음의 거리 홍대를 찾았는데요.

 

이번 번개는 바로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의 1주년 기념!

2012년 10월 22일 월요일. 국장님의 '네가 잘해야 앞뒤가 산다'는 당부(?)의 말씀과 함께 시작한

신영DJ의 정오의 희망곡이 어느새 1년을 맞이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서였죠.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첫 방송 모습

 

그동안 건강 문제로 자리를 비웠던 기간도 있어서 이번 1주년이 더욱 애틋했던 신영 DJ, 그냥 넘어갈 수 없다는 마음으로 청취자와 또 한 번 만남의 자리를 마련했는데요.

 

이번 번개 소식에 정오의 희망곡 청취자들도 적극적인 참여 의지를 밝혔습니다.

 

 '신영 나이트' 코너에서 전화연결을 했던, 일명 '홍대 커피왕' 청취자께서는, 무려!!본인이 운영하는 커피숍을 무료 대여해 주셨을 뿐만 아니라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한 잔에 3천원으로 할인 제공! 제대로 통 큰 청취자의 면모를 보여 주셨습니다.

 

신영DJ가 도착하기 전에 먼저 도착한 분이 계셨으니~ 금요일 코너 '대국민 차트쇼 오늘까지만'의 고정 게스트를 맡고 있는 개그맨 황영진씨! 아직은 서로 어색해 눈치만 보고 있던 청취자들 덕에 다소 썰렁했던 분위기를 금세 띄워 놓았습니다. 그리고 한창 훈훈한 분위기 속에 도착한 신영 DJ! 일단 번개에 참석한 청취자들에게 인사를 건네고, 장소를 제공한 커피숍 사장님과 인터뷰를 하기도 했습니다.

 

 

 

이어서 도착한 토요일의 고정게스트, '나비'씨는 오직 이 자리에 모인 정오의 희망곡 청취자들만을 위해 라이브를 들려 주었고요. 이 날 참석한 청취자 중에 곧 결혼을 앞둔 청취자가 있다는 소식에 리한나의 <Umbrella>를 축가로 선물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정오의 희망곡 번개에서 절대 빼 놓을 수 없는 게 있죠? 바로, 행운권 추첨! 총 아홉 분이 샴푸세트, 화장품세트, CC크림을 받는 행운의 주인공이 되셨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분, 한 분... 기념 사진 촬영과 싸인 시간을 갖고, 커피 번개가 마무리 되었는데요.

 

9월에 열렸던 곱창 번개와, 이번 1주년 커피 번개까지.. 성황리에 마친 신영 DJ! 기쁜 마음에 다음 번개를 즉석 제안했습니다. 벌써 조건까지 제시했는데요. 장소는 대낮의 나이트. 드레스코드는 무릎 나온 트레이닝복!  그동안 방송으로만 듣던 '신영 나이트'가 그대로 재현될 다음 번개, 기대 되신다면..?

 

매일 낮 12시,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무조건 본방사수! 점점 스케일이 커지는 정오의 희망곡 번개 공지는 오직 정오의 희망곡 생방송 중에만 들으실 수 있으니까요~

 

 

 

글/ 사진. 라디오국 이고운 작가(sugar35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