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복면가왕] 시청률 15% 돌파..일요 예능 시청률 1위

[일밤] ‘복면가왕’ 15% 돌파하며 일요 예능 시청률 1위!, ‘진짜 사나이’도 쾌속 질주!

 

‘바람의 아들’ 이종범의 출연으로 반전을 선사한 [복면가왕]이 일요일 예능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20일(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은 시청률 15.1%(이하 TNMS, 수도권)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프로그램 시청률 1위는 물론, 이날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을 모두 합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일밤-진짜 사나이]도 12.9%의 시청률로 선전했다.

 

 

[복면가왕]은 가왕 ‘우리동네 음악대장’의 5연승에 도전하는 4명의 출연자가 등장했다. 섹시가수 미나, 그룹 장미여관의 멤버 강준우, UN출신의 가수겸 배우 김정훈에 이어서, 마지막으로 얼굴이 공개된 ‘날아라 병아리’의 정체는 야구계의 살아있는 전설이자, 2년자 야구 해설자로 거듭나고 있는 전 야구선수 이종범이었다. 상상도 못했던 인물의 등장에 판정단은 물론 패널들까지 깜짝 놀라 입을 다물지 못했던 결과였다.

 

 

여군 4기 멤버들의 [진짜 사나이] 도전 역시 계속됐다. ‘허당 채영’의 매력을 보여준 이채영과, ‘뇌섹녀’로 거듭난 전효성이 활약하며 ‘구멍 없는 여군 4기’의 명성을 다시 한번 뽐냈다. 

 

[일밤-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부터, [일밤-진짜 사나이]는 6시 4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