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리얼스토리 눈] 송선미 남편 피살부터 살충제 달걀까지... 대한민국 핫 이슈들을 만나본다.

[리얼스토리 눈] 송선미 남편 피살부터 살충제 달걀까지... 대한민국 핫 이슈들을 만나본다.

 

오늘 밤 8시 55분 MBC <리얼스토리 눈>은 배우 송선미 남편 피습 사건과 한국여성들을 성폭행한 일본 민박집 주인, 살충제 달걀파동 등 관심이 집중된 세 가지 이야기를 방송한다.

 

<송선미 남편 피살, 범인은 왜 남편을 찾아갔나?>
지난 21일, 강남의 한 변호사 사무실에서 20대 남성이 휘두른 칼에 40대 남성이 사망한 사건이 발생했다. 숨진 남성은 배우 송선미의 남편인 미술감독 출신의 설치미술가 고 씨. 체포된 피의자는 수억 원을 받기로 하고 소송을 도왔으나 약속을 지키지 않아 홧김에 범행을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백주대낮에 벌어진 살인, 비극의 진실은 무엇일까?

 

<일본 민박집 주인, 왜 한국 여성을 노렸나?>
7월, 후쿠오카 한국 영사관에 민박집 주인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는 신고가 들어왔다. 사건이 언론에 보도된 후 같은 민박집에서 비슷한 일을 당했다는 제보가 잇따랐다. 숙박공유사이트에서 민박집을 소개받은 피해자들은 손님에게 사케를 대접하는 것이 일본 문화라며 건네받은 술을 마시고 깊은 잠에 빠졌다고 공통적으로 증언했다. 무려 6명의 피해자가 발생한 사건의 내막과 함께 숙박공유사이트의 안전성을 짚어본다.

 

<살충제 달걀파동, 진짜 먹어도 괜찮을까?>
AI사태 발생 6개월 만에 살충제 달걀 파동이 터졌다. 밀집사육 중 해충 박멸을 위해 사용한 살충제가 달걀에서 검출되어 전국적인 전수조사가 진행된 것. 농장주들은 유해한 성분인지 몰랐다고 주장하고, 정부는 불법 농약을 사용한 농장 탓을 하면서도 건강에 큰 이상은 없다는 입장이다. 완전식품 달걀의 안전지대는 어디일까?

 

오늘 밤 8시 55분, MBC ‘리얼스토리 눈’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