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세모방:세상의 모든 방송] 28일 첫 방송!

[세모방 : 세상의 모든 방송] 전무후무한 예능이 온다, 이번 주 일요일 첫 방송!
*방송 : 5월 28일 (일) 오후 6시 30분



MBC의 새 예능프로그램 ‘세모방 : 세상의 모든 방송 (이하, 세모방)’이 오는 28일 일요일 저녁 시청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세모방’은 국내를 비롯한 세계 곳곳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자들이 함께 참여해서 만들어가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또한 전설의 MC들이 국내와 세계 곳곳의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돌아온 후배 MC군단의 모습을 지켜보는 콘셉트로 구성된다. 


전설의 MC로는 송해, 허참, 이상벽, 임백천이 출연해 ‘세모방 위원회’로 활약할 예정이며, 박명수, 박수홍, 남희석, 김수용, 슬리피, 헨리 등이 국내 및 해외의 실제 프로그램에 참여한다고 밝혀 역대급 라인업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세모방’의 제작진은 “기존 예능프로그램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차별화되고 색다른 포맷, 즐거움을 선사할 예능 프로그램이 탄생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레전드MC들과 후배MC들의 이색적인 조합 또한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고 전했다. 


국내 최초로 방송사간의 장벽을 허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사장 김장겸) ‘세모방 : 세상의 모든 방송’은 ‘은밀하게 위대하게’ 후속으로 오는 일요일 (28일) 오후 6시 3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