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마리텔' 국카스텐 출연..재능대장!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는 ‘복면가왕’에서 ‘음악대장’으로 9연승을 기록한 하현우가 국카스텐 멤버들과 출연한다.

다른 출연자들과는 달리 야외에 준비된 포장마차 세트에서 방송을 진행한 국카스텐은 과거 1집 활동 당시 멤버들과 포장마차를 운영했었다며 초심을 되찾기 위해 포장마차에서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국카스텐 멤버들은 그 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다재다능한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했다. 먼저 기타 전규호는 포장마차 운영 당시 요리를 담당했었다며 포장마차 대표 메뉴인 ‘닭봉볶음’과 ‘닭모래집볶음’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는 콜라 소스를 이용해 손쉽게 만드는 레시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규호의 요리가 완성되는 동안 하현우는 자신이 미술학도였음을 밝히며 세상에 단 하나 뿐인 티셔츠를 만들어보겠다고 선언했다. 하현우는 순식간에 티셔츠에 자신의 얼굴을 그리는 것은 물론, 신개념 방법으로 드럼 이정길의 얼굴을 티셔츠에 그대로 옮겨놓아 시청자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또한 하현우는 현장에 있던 스태프를 불러 즉석 보컬 강의에 나섰다. ‘3옥타브까지 올릴 수 있는 보컬 비법’을 배우던 스태프는 하현우 못지않은 고음 내기에 성공해 지켜보던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날 국카스텐은 그동안 방송에서 쉽게 부르지 않았던 노래로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한편, 자취경력 4년차임을 공개한 페이는 실제 집에서 자주 해먹는 요리들을 모아 페이표 ‘삼시세끼 레시피’를 공개한다.

 

콘셉트 상 요리가 완성될 때마다 자취방으로 꾸며진 세트에서 혼자 맛을 봐야했던 페이는 “너무 외롭다”고 말했고, 이에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이 페이의 방을 찾아 요리를 시식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제작진은 “이날 페이의 음식들은 다소 낯선 조합의 레시피임에도 불구 까다로운 시식단의 입맛을 만족시켰다”고 전했다.

 

국카스텐과 페이가 출연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7월 23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