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MLB 라이브 2016] 복귀 초읽기에 들어간 류현진의 재활 경기 생중계!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의 경기를 한 번에 모아 보여주는 MBC [MLB 라이브 2016]이 오는 5월 21일(토), 부상에서 회복된 뒤 복귀 초읽기에 들어간 류현진 선수의 마이너리그 재활 경기를 생중계한다.

 

류현진 선수는 메이저리그 데뷔 첫 해부터 맹활약하며 성공적인 시즌을 보냈지만 2015년 어깨 수술로 경기를 쉬며 재활에 전념하고 있었다. 수술 후 차분히 재활 과정을 밟아오던 류현진 선수는 지난 16일 마이너리그인 싱글A 경기에 출전한 데 이어 오는 한국시간 5월 21일(토) 오전 11시 경 다시 한 번 마이너리그 마운드에 올라 실전 감각을 끌어 올릴 예정이다.

 

이에 [MLB 라이브 2016]은 국민적 관심을 받고 있는 류현진 선수의 재활 경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례적으로 마이너리그 경기를 생중계 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류현진 선수의 마이너리그 경기 모습을 직접 담기 위해 MBC 제작진이 현지까지 직접 갔다. 마이너리그를 방송으로 생중계하는 것은 미국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일이지만, 류현진 선수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고려해 특별히 중계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또한 “재활 경기이지만 곧 메이저리그 마운드에 오를 류현진 선수의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류현진 선수의 재활 경기와 추신수 선수의 복귀 경기는 물론, 연일 홈런 소식을 들려주고 있는 강정호 선수의 경기 등 이날 출전하는 모든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의 활약을 모두 보여 줄 [MLB 라이브 2016]은 오는 5월 21일(토) 오전 8시부터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