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이재훈, <써니 FM데이트> 출연 본문

MBC Contents

'쿨' 이재훈, <써니 FM데이트> 출연

MBC블로그 2015. 3. 11. 09:07

 


MBC FM4U [써니의 FM데이트]를 통해 쿨 이재훈이 오랜만에 라디오 나들이에 나선다.

 

3월 11일(수) MBC FM4U [써니의 FM데이트]에 쿨 이재훈이 출연한다. 이날 이재훈은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를 선곡해 들려주고, 청취자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무한도전] ‘토토가’ 이후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이재훈이 라디오에 출연하게 된 데에는 DJ 써니의 공이 컸다. [FM데이트] 제작진은 “이번 섭외에는 DJ 써니가 적극 나섰다. 방송과 인터뷰를 통해서는 물론 둘이 사적으로 만나는 자리에서도 이재훈 씨를 꼭 한번 모시고 싶다고 이야기 했다”고 전했다. 이재훈은 써니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장님한테 말씀 드렸어. 라디오 꼭 나가고 싶다고~”라고 응답했다.

 

두 사람의 만남을 기대하는 청취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이재훈의 출연이 예고되자 청취자들은 “방송에서 그렇게 얘기하더니 이제야 나오시네요" “축 이재훈 초대! 써니의 꿈은 이루어진다.” “이재훈씨가 써니 인스타그램에 사장님께 말씀드렸다는 게 이 내용이었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재훈이 출연하는 [써니의 FM데이트]는 상암  MBC신사옥 1층 ‘가든 스튜디오’에서 방송이 진행돼 청취자들이 스튜디오 내부를 볼 수 있으며, imbc 홈페이지와 인터넷 라디오 ‘미니’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 서비스도 제공한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