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복면가왕' 43대 가왕은 누구?

 

- ‘팝콘소녀’가 4연승을 향해 준비한 짜릿한 가왕전 무대는?
-  ‘팝콘소녀’를 혼란에 빠트린 복면가수의 무대는?

‘복면가왕’에서 2라운드에 진출한 4명의 복면가수들의 솔로곡 무대와 가왕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소녀’가 4연승을 향해 준비한 가왕전 무대가 이번주 공개된다.

이번주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준결승 진출에 오른 4명의 복면가수들. ‘도로시’, ‘관람차’, ‘시험지’, ‘양철로봇’의 솔로곡 무대를 본 연예인 판정단들은 “후끈 달아오르게 무대를 달궈줬다”, “목소리 컨트롤의 귀재다”, “말문이 막혔다”, “목소리 하나로 우주를 싹 다 바꿔버린 것 같은 느낌이다”, “감성 천재다” 등 극찬을 했다.  또 이들의 무대를 본 ‘팝콘소녀’ 역시 “저분들의 무대를 보고 지금 (머리가) 새하얗게 됐어요.”라고 밝히며 그 어느 때보다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가왕 ‘팝콘소녀’는 가왕전 무대를 앞두고 “지난주부터 제 무대를 할 생각에 굉장히 신났다.”, “이번엔 강력한 무대를 준비했다“ 등 힘찬 각오를 전하며, 언제 긴장했느냐는 듯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

가왕의 무대를 본 김현철은 “본인의 마음이 이 곡에 담겨있다”며 “(다른 복면가수들은) 상대가 안 된다는 그녀의 마음이 담겼다”고 전하며 어느 때보다도 자신감 넘치는 그녀의 무대를 극찬했다.

가왕 ‘팝콘소녀’가 4연승에 성공할까. 아니면 가왕 ‘팝콘소녀’의 머리를 하얗게 만들었던 복면가수가 새 가왕이 될까. 11월 20일(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될 ‘일밤-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