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더 강력해진 여군들로 웃음 장전! 본문

MBC Contents

한층 더 강력해진 여군들로 웃음 장전!

MBC블로그 2016.03.09 17:15

주목::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 ‘여군특집 4기’


 지난달 28일,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의 ‘여군특집 4기’가 시청률 15%(TNmS, 수도권 기준)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 뜨거운 화제를 낳았다. 여자가 아닌 군인으로 거듭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군특집 4기’ 멤버들의 리얼한 군 생활을 소개한다.


진정한 군인으로서의 첫 시작



‘의무 부사관’ 편으로 꾸며지는 이번 ‘여군특집 4기’는 배우 공현주, 김성은, 이채영, 개그우먼 김영희, 시크릿 전효성, 애프터스쿨 나나, 피에스타 차오루, 트와이스 다현이 국군의무학교에 입소해 의무 부사관이 되기 위한 신체검사와 중대장 면담, 체력검정 등에 임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날 신체검사에서 멤버들은 프로필과는 다른 키와 몸무게가 나와 민망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는가 하면 체력검정을 제대로 통과하지 못해 교관의 따끔한 지적을 받는 등 순탄치 않은 군 생활을 보여줬다.

 

이들의 고난은 입대 첫날부터 시작됐다. 아침 8시까지 도착해야 하는 상황에서 차오루와 공현주가 지각해버린 것. 이에 표정변화가 없던 교관은 지각자들을 보고 “여러분들이 군인 맞습니까! 군인이라고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시간이 몇시냐”라고 소리치며 벌점을 부여했다.

 

수난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입소 전, 팬들이 전효성에게 가져다준 치킨이 또다시 교관의 심기를 건드렸기 때문. 치킨을 들고 입대한 전효성에게 교관은 “치킨을 왜 갖고 들어오냐. 정신이 있는거냐!”며 버럭 했고 결국 전효성도 벌점 1점을 부여받았다.

 

‘치킨 동반 입소’의 파장은 어마어마했다. 전효성이 팔굽혀펴기를 하나도 하지 못하는 것을 본 교관은 “통닭 어디 갔어? 통닭은 반납했어?”라는 지적을 하는가 하면, 달리기에서도 뒤처지자 “잘하면 치킨을 사주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각양각색 여군들! 뛰어난 활약 기대



개성 넘치는 8명의 멤버들은 연예인이라는 화려함을 벗어 던지고 자신만의 방법으로 힘든 군 생활에 돌입했다. 입소 이전부터 “예쁜 척한다고 생각할 수 있다”고 지적받았던 나나는 애교 섞인 말투와 표정 때문에 중대장에게 혼쭐이 났고, 시크한 포스를 자아냈던 이채영은 내무반 아래로 떨어지는 몸개그로 웃음을 선사했다.

 

‘구멍병사 1순위’로 꼽혔던 차오루는 의외의 강인한 모습을 보여주며 ‘여군특집 4기’의 에이스로 거듭나기도 했다. 윗몸일으키기 57개로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이어진 3km 달리기에서도 1등으로 들어오며 2급으로 검정을 통과한 것. 차오루는 멤버들 중 가장 뛰어난 체력을 과시해 주목을 받았다.

 

개그우먼 김영희는 씩씩하지만 엉뚱한 면모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체력검정 달리기에서는 미처 바퀴 수를 다 세지 못하고 한 바퀴를 더 뛰는가 하면, 신체검사에서는 미녀 동료들의 기에 눌려 눈치를 보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공현주와 김성은은 생각보다 부실한 체력에 긴장감을 감추지 못한 모습을 보였고, 막내 다현은 19살 막내의 뽀얗고 찹쌀떡 같은 피부를 자랑하며 동료들은 물론 교관의 시선까지 사로잡았다.

 

앞으로 화생방 훈련 등 더욱 고된 훈련이 예고된 가운데, 멤버들이 어엿한 의무 부사관으로 성장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mini interview:: 김민종 PD


전장의 수호천사 기대해주세요

 

‘여군특집 4기’의 특별한 점은

그동안 여군특집이 일반 보병 훈련을 받았다면, 이번 4기는 국군의무학교에 입교해 기존에 본적 없는 특별한 훈련들을 보여준다는 점이에요.

강인한 체력과, 명석한 두뇌까지 가져야 하는 이번 특집은 전문지식을 요하는 다양한 훈련은 물론, 밤새 공부하는 모습 등 신선한 군생활을 많이 보여줄 예정입니다. 전장의 수호천사로 거듭나는 멤버들의 고군분투를 기대해 주세요.

 

‘여군특집 4기’의 관전 포인트는

각각 멤버들의 반전 매력을 발견하는 것이 4기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아요. 시크릿 전효성은 깊이 있는 지식을 빨리 습득하는 똑똑한 모습, 나나는 도도해 보이지만 털털하고 스스럼없는 모습 등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시청자들에게 한마디

앞으로 중년특집, 지금까지 가지 않았던 부대 등을 방문해 다양한 시도와 도전을 꾀할 계획이니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MBC | 박소연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