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음도 시민이 직접 뽑는 '김현철 편 선곡표'

MBC라디오국에서 전하는 <FM음악도시>, <싱글벙글쇼>, <골든디스크> 소식!

 

<싱글벙글쇼> 상 탔어요~

작년 12월 2일에 방송된 MBC 창사 52주년 특별 생방송 '라디오는 사랑입니다 - 사랑의 연탄쇼'가

2013년 4/4분기 MBC 프로그램상 '버금상'을 수상했습니다. 진행자인 강석, 김혜영씨는 물론 출연자와 청취자가 뭉친 30여 명의 자원봉사대가 함께 했던 보람찬 시간이었는데요. 수상을 계기로! 더욱 뜻깊은 추억으로 남게 되었습니다. 축하합니다! (아~ 회식하나요?^^;)

 

 

 

 

 

<FM음악도시>(이하 음도)에서 소중한 한 표를 기다립니다.

음도 시민들이 직접 뽑는 플레이리스트! 토요일 코너 <선택, 음악도시>에서는 작곡가 김현철 편 선곡을 위한 투표를 받고 있습니다.

 

<그대 안의 블루>, <달의 몰락>, <춘천 가는 기차>, <일생을> 등 김현철씨가 '가수'로 부른 노래부터

<난 행복해(이소라)>, <그 흔한 남자여서(박효신)>, <I Do(더원)> 등 다른 가수에게 준 노래까지!

 

총 30곡 중 5곡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선택한 이유와 사연도 함께 남겨 주시면 더욱 좋아요~

마감은 방송 시간 직전인 토요일 밤 10시! 서둘러주세요~

 

김현철의 노래를 본 뒤 투표하려면 표를 클릭해주세요!

 

 

공연장에서 만나는 <골든디스크> 이루마 DJ

 

 

골든디스크의 이루마DJ, 라디오에서는 허당끼도 보이고, 아줌마스러운 수다도 떨지만 원래는 이 시대의 감성남(..) 클래식 피아니스트 아니겠습니까~?


스튜디오를 벗어나, 공연장에서 '피아니스트' 이루마DJ를 만나고 싶다면! 이번 주말이 기회! 금,토,일 3일간 서울에서 정규 8집 발매 기념 콘서트가 열린다고 하니까요. 낮에는 라디오에서! 저녁에는 공연장에서 만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글. 라디오국 이고운 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