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임> 11월 2일 첫 방송..제작발표회에 진행자들 출격 본문

MBC NOW2/보도자료

<비긴어게임> 11월 2일 첫 방송..제작발표회에 진행자들 출격

MBC블로그 2018.11.02 14:33

 

 

1. [비긴어게임] 기획 의도
대한민국 국민 3명 중 2명이 게임을 즐기는 요즘, 게임은 더 이상 특정 연령층만의 놀이가 아니라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았다. 그러나 아직까지도 게임에 대한 부정적 인식이나 편견이 만연한데, [비긴어게임]은 나이도 사는 곳도 성별도 다른 사람들이 게임으로 교감하고 소통하는 모습을 통해 편견과 오해를 넘어서는 시작점이 되고자 한다. [비긴어게임]을 통해 게임에 대한 단순한 설명이 아닌 유쾌한 접근으로 시청자들의 인식과 시선을 긍정적으로 바꾸며 모두가 함께 게임을 즐기고 공감하는 문화를 만들어 본다.

 


2. 제작진 소개

▶ 기획: 오상광
▶ 책임프로듀서: 김창일
▶ 연출: 조희선

3. 방송 일정
▶ 매주 금요일 밤(토요일 새벽) 12시 55분 (8부작)

4. 방송 내용
▶ 세상은 넓고 게임은 많다!
아시안게임 시범 종목이 된 e스포츠 종목들뿐만 아니라 온라인, 모바일, 콘솔, 테이블 위 보드게임과 추억의 오락실 게임 그리고 VR 가상현실 게임까지. 게임을 좋아하는 6명의 MC들이 게임 마니아들의 아지트를 연상케 하는 스튜디오에 모여 다양한 게임을 직접 해보며 게임의 매력을 알아간다.
▶ 게임 잘하는 친구를 소개합니다!
연예계 게임 마니아 친구들의 게임 라이프를 지켜보며 어떤 게임을 좋아하는지, 게임 잘하는 친구는 어떤 일상을 보내는지 알아본다. 여기에 진짜 게임 고수가 나타나 게임 마니아 친구와 한판승부를 펼친다.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1대1 배틀 중계와 게임 고수와의 대결을 통해 같은 게임을 즐기는 다른 사람들의 노하우 공유까지, [비긴어게임]과 함께라면 ‘겜알못’도 게임의 매력에 빠지게 될 것.

5. 진행자 소개

 

▶ 김준현

코미디와 먹방에 이어 게임 방송까지 노리는 다재다능한 남자. 옛날 게임은 잘 알아도 최신 게임은 모르는 아재 게이머로 [비긴어게임]을 통해 요즘 핫한 게임을 배워보며 ‘인싸’로 거듭날 예정이다.  

 

▶ 김희철

모바일 게임부터 PC 게임까지 ‘자칭’ 연예계 게임 최강자이자 게이머 사이에서도 소문난 게임 덕후.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 시절부터 게임을 즐기며 경험했던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공개한다.  

 

▶ 신동

게임이 너무 좋아 PC방까지 차렸던 진정한 마니아. 방대한 게임 지식을 가진 [비긴어게임]의 게임 박사로 게임의 역사부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게임의 모든 것을 낱낱이 알려준다.

 

▶ 기욤 패트리

‘푸른 눈의 전사’로 불린 레전드 프로게이머. 대한민국 첫 스타크래프트 리그의 우승자로 현재는 프로게이머를 은퇴하고 방송인으로 활약 중이다. [비긴어게임]을 통해 눌러왔던 게임 본능을 발산할 예정.

 

▶ 공찬

그룹 B1A4의 멤버. 게임을 주제로 한 개인 방송을 할 정도로 게임을 사랑하는 아이돌. 특히 FPS 게임은 따라올 자가 없다는 아이돌 내 3대 고수로 [비긴어게임]을 통해 그 실력을 공개한다.

 

▶ 조현

그룹 베리굿의 멤버. [비긴어게임]의 홍일점이자 막내로 차세대 게임여신을 노린다. 멤버들과 PC방에서 시간을 보내며 갈고닦은 게임 실력을 [비긴어게임]에서 맘껏 뽐낼 예정이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