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겁 없는 녀석들] MBC, 국내 최초 지상파 격투기 오디션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겁 없는 녀석들] MBC, 국내 최초 지상파 격투기 오디션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방송 : 10월 방송 예정
 



MBC가 지상파 최초로 로드FC(대표 정문홍)과 함께 대국민 희망 프로젝트 ‘겁 없는 녀석들’을 제작한다.


‘겁 없는 녀석들’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2040 연예인 멘토들이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일반인과 팀을 결성, 100일간 격투기 무대 데뷔에 도전하는 과정을 담는 프로그램이다.


국내 최초 지상파 격투기 오디션 프로그램 ‘겁 없는 녀석들’은 사회에 찌들어 울분에 찬 요즘 세태를 반영하여 사회나 학교에서 소외받고 관심이 필요한 사람들과 직업의 귀천 없이 취준생, 학생, 경비원, 환경미화원, 의사, 변호사, 경찰 공무원 등에게 희망을 갖게 하며 100일 동안의 도전을 통해서 참가자들에게 꿈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대중들에게는 꿈, 사랑, 용기,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또한 최후의 1인에게는 우승 상금과 함께 ROAD FC 프로 파이터로 데뷔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일반인이 도전하는 프로그램이기에 진입 장벽도 낮다. 운동 경력이 없어도 만 15세 이상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 할 수 있다. 미성년자의 경우 보호자의 동의하에 참가가 가능하다.


‘겁 없는 녀석들’은 오는 10월 방송예정이며, 다음 달 20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참가 지원서는 MBC 홈페이지(http://www.imbc.com/broad/tv/notice/3050026_61856.html)와 로드FC 홈페이지(http://roadfc.co.kr)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이메일(mbcdream2017@naver.com)로 지원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