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28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가 낮과 밤, 일상 속에서 스며듭니다. 수 많은 발길이 닿는 곳일 수록 화려한 광고가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 시킵니다. MBC 일요 예능 프로그램 가 쇼핑몰과 버스정류장 등 일상 곳곳에서 나타나 여러분의 삶에 스며듭니다. #고양 스타필드_두니아 광고_동영상 클릭↑ 경기도 고양시의 한 대규모 쇼핑몰. 이 곳 한 가운데 위치한 '미디어 타워'와 '파노라마 스크린'입니다. 의 푸른 배경이 쇼핑몰을 더욱 화려하고, 시원하게 만들어 줍니다. 미디어 타워는 높이만 무려 16m, 정면의 가로 폭은 6m, 측면 폭은 2m 입니다. 파노라마 스크린의 경우, 둘레가 78m, 높이는 일반적인 성인 남성의 키보다도 큰 1.8m에 달합니다. 멀리서도 시원하게 보이는 이곳에서 지난 6월 1일 부터 한 달 동안, 매일 100회 이상 20초씩 가 보여져 지나는 사람들의 눈.. 더보기
'1%의 가능성' MBC가 가장 많은 시청자와 함께 만들어 냈습니다 "한국이 독일을 2대 0으로 이길 가능성보다 독일이 한국을 7대 0으로 이길 가능성이 더 크다" 외신과 해외 베팅업체 등에서는 우리나라와 독일의 경기를 이렇게 내다봤습니다. 하지만.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보란듯이, '1%의 가능성'을 현실로 만들었습니다! #김영권 선수의 골 시청자들의 선택은, 또 다시 'MBC' 였습니다. 조별예선 1승2패 승점 3점을 기록해 F조 3위로 결국 16강행은 좌절됐지만, 대표팀은 기적을 만들어내며 국민들에게 큰 희망과 가능성을 안겨줬습니다. MBC 월드컵 중계진들도 이 벅찬 감동을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했고, MBC의 시청률은 15.8%, 2049 시청률은 9.3%로, 타 방송사와 큰 격차로 1위를 기록했습니다. #손흥민의 골 안정환 해설위원의 말대로, 끝날 때 까지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