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시청률 10% 돌파! 본문

MBC NOW2/보도자료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시청률 10% 돌파!

MBC블로그 2018.11.02 09:55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이 시청률 10%를 돌파했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에 따르면 어제(1일)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10.03%로, 동시간 1위를 차지했다.

‘비밀과 거짓말’은 빠른 스토리 전개로 최근 꾸준히 시청률이 상승 추세에 있다.

어제(1일)는 화경(오승아)가 재벌 3세 만나 "비즈니스 파트너 되자"며 접근하는 모습과 함께 한주원(김혜선)이 퇴원 후 집으로 돌아왔지만 집조차 기억하지 못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모습을 지켜본 윤도빈(김경남)은 우정(서해원)을 위로하며 함께 이겨낼 것을 약속했다.

‘비밀과 거짓말’은 더 많은 것을 가지기 위해 거짓과 편법의 성을 쌓은 여자, 신화경(오승아)과 빼앗기고 짓밟혀도 희망을 잃지 않고 묵묵히 자신의 목표를 향해가는 여자, 한우정(서해원) 간 대결을 통해 진짜 사랑, 진짜 가족, 진짜 인생의 의미를 되새겨보는 드라마로 매주 평일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1 Comments
  • 프로필사진 금낭화 2018.11.29 10:41 신고 시청자에게 어떤 내용들을 전달하는지 모르겠고 억지로 사건들을 만들어내면서 계속 사고로 줄건리를 만들고 드라마 주인공이 누구인지 어케 대기업회장이 허술하기 짝이없고 유정이라는딸은 울기만하면서 정작 복수를 위해 하는일도없고 볼때마다 왕짜증!! 반복적인 의부증과집착 기억력상실등으로 이드라마를 이어가는군요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