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금이 보고있다> 두 번째 밥상! 이번에는 치킨이다! 본문

MBC NOW2/보도자료

<대장금이 보고있다> 두 번째 밥상! 이번에는 치킨이다!

MBC블로그 2018.10.17 14:19

 

- ‘대장금이 보고있다’ 신동욱X권유리, 집들이엔 역시 치킨!
- ‘대장금이 보고있다’ TV화제성 드라마 부문 10위권 진입하며 순조로운 출발!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연출 선혜윤 오미경)가 이번에는 닭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1일 ‘대장금이 보고있다’ 첫 방송에서는 절대 미각, 절대 후각, 절대 손맛 초능력을 지키기 위해서 매일 저녁 집밥을 함께 먹어야 하는 삼남매 한산해(신동욱), 한진미(이열음), 한정식(김현준)의 고군분투가 유쾌하게 그려졌다. 첫 번째 주제 ‘돼지’로 만든 맛있는 음식이 총출동해 한밤의 시청자들의 침샘을 무한 자극하는 먹방을 펼쳤다.

그런 가운데 오는 18일 방송에서는 ‘돼지’에 이어 ‘닭’이 출동한다. 대한민국 대표 먹거리 ‘치킨’을 비롯해 집, 편의점에서는 또 어떤 진수성찬이 기다리고 있을지 이날 방송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맛있는 음식을 먹고 난 복승아(권유리)의 다채로운 맛 표현도 기대되는 부분. 다시 만난 진미와 민혁(이민혁)의 편의점 먹방도 본격적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한편, TV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 코퍼레이션 조사에 따르면 지난 10월 8일(월)부터 14일(일)까지 방송된 드라마 중 ‘대장금이 보고있다’는 드라마 부문 10위의 성적으로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특히 뉴스 부문에서 2위를 기록해 앞으로의 화제성 상승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대장금이 보고있다’는 오로지 먹는 게 낙이고, 먹기 위해 사는 삼남매의 로맨스도 뿜뿜하고, 침샘까지 뿜뿜하는 먹부림 드라마로 ‘닭’과 함께 하는 두 번째 밥상은 18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차려진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