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굿모닝FM' 동시간대 청취율 1위

MBC FM4U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 동 시간대 청취율 1위

한국리서치 2016 라디오 청취율 조사..라디오 전체 청취율은 2위

 

‘무디’ 전현무가 라디오 최강자임을 또 다시 증명했다.

 

한국 리서치가 조사한 2016 라디오 청취율 조사 1라운드에서 MBC FM4U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가 라디오 전체 청취율 2위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명실공히 ‘국민 라디오’로 자리 잡았다. 첫 방송을 시작한지 2년 8개월 만에 라디오 전체 청취율 2위를 했다는 것은 대한민국 라디오 역사상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DJ 전현무는 바쁜 스케줄과 목 건강 악화에도 불구하고, 매일 아침 생방송으로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많은 직장인들에게 넘치는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DJ 전현무의 재치 있는 진행과 더불어, 잠실 석촌호수에서 진행한 공개방송 ‘보여드림’ 이나 청취자들을 스튜디오로 초대하는 '굿모닝FM'만의 특집방송 역시 청취율 상승을 이끈 일등공신으로 평가받고 있다.


방송을 통해 이 소식을 전한 DJ 전현무는 "목 건강과 맞바꾼 1위다. 아이러니하게도 최악의 목 상태에서 이런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됐다. 이제 전체 1위를 향해 열심히 달리겠다"라며 "청취자 여러분 덕분에 라디오 전체 2위, 동시간대 1위는 물론이고 MBC 라디오 전체 1위라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에 '굿모닝FM' 청취자들은 ”축하드려요!! 역시 그럴 줄 알았네요“ ”1위 갑시다요 무디“ ”무디 덕분에 매일 아침 기분 좋게 시작해요! 앞으로도 쭉 함께 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는 매일 아침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MBC FM4U 91.9Mhz(서울/경기), MBC 라디오 앱 미니를 통해 들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