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MBC가 선보이는 신작드라마 6편!

 

MBC가 선보이는 신작드라마 6편!
청량감 넘치는 청춘 멜로부터 따뜻한 가족극까지
다양한 장르, 각양각색 매력으로 일주일을 책임진다!

 

11월, 무려 6편의 신작 드라마가 쏟아진다.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부터 마무리 하는 주말 밤까지, 본방 사수를 부르는 각양각색의 드라마들이 시청자를 만나기 위해 준비 중이다.

 

탐욕의 불빛, 그 빛의 주인이 되려는 인물들의 욕망을 담은 <불야성>(가제)
한 주를 시작하는 월•화요일은 ‘부(富)’를 향한 꺼지지 않는 욕망을 그린 <불야성>(가제, 연출 이재동, 극본 한지훈)이 방송된다. 끝이 보이지 않는 ‘부(富)’의 꼭대기에 오르려는 세 남녀의 이야기를 다루는 <불야성>은 소재만큼이나 화려한 캐스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피도 눈물도 없는 ‘황금의 여왕’ 서이경 역은 이요원, 외모부터 화술까지 모두 갖춘 박건우 역은 진구가 맡는다. 유이는 욕망의 한 가운데로 질주하는 이세진을 맡았다.
관전 POINT 차가운 심장을 가진 ‘얼음 여왕’ 서이경과 그녀의 페르소나가 된 이세진의 ‘워맨스’
첫방송 11월 21일(월) 밤 10시(예정)

 

바라만 봐도 두근두근, 청량감 넘치는 청춘 멜로 <역도요정 김복주>
수•목요일에는 풋풋한 청춘들의 설렘 가득한 첫사랑을 다룬 <역도요정 김복주>(연출 오현종, 극본 양희승 김수진)가 방송된다. 바벨만 들던 역도 선수 김복주에게 닥친 첫사랑을 그린 <역도요정 김복주>는 첫 티저 공개 이후 청량한 영상미로 젊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이성경이 역도 선수로 변신하기 위해 5kg를 찌우고, 리듬 체조 선수를 맡은 경수진이 고된 훈련을 소화하는 등 배우들의 열정이 돋보이는 기대작이다.
관전 POINT <태릉선수촌>, <커피프린스 1호점> 등 청춘 멜로의 명가 MBC의 맥을 잇는다! 
첫방송 11월 16일(수) 밤 10시

 

 

유쾌한 대가족, 동거 대란 극복기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주말 밤에는 가족극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연출 이대영 김성욱, 극본 조정선)가 방송된다.
4남매를 출가시키고 모처럼 자신의 인생을 즐기려 하는 노부부에게 자식들이 갑자기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그리는 ‘유쾌한 대가족 동거 대란 극복기’다. 우리에게 꼭 필요한 가족의 가치와 사랑을 전해주는 ‘훈훈한 드라마’가 될 것으로 보인다. 나문희, 김창환, 김혜옥 등 탄탄한 연기력의 중견 배우들이 대거 포진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관전 POINT 부모-자녀 간 리모콘 쟁탈전이 필요 없는 유쾌한 대가족 소동극!
첫방송 11월 12일(토) 밤 10시

 

 

천재 외과의사, ‘만두 장인’ 되다?! <황금주머니>
평일 밤, 맞벌이 부부들의 현실을 위로해 주던 <워킹 맘 육아 대디>의 뒤를 이어 ‘만두 장인’으로 새 삶을 사는 천재 외과의사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황금주머니>(연출 김대진, 극본 이혜선)가 찾아간다. 핏줄이 아닌 이들과 조금씩 마음을 나누며 꿈을 만들어 나가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통해 성공한 인생에 대한 새로운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관전 POINT 외과 의사와 만두 장인을 오가는 김지한의 연기 변신!
첫방송 11월 14일(월) 밤 8시 55분

 

 

가슴으로 키운 아이를 지키려는 한 엄마의 고군분투! <행복을 주는 사람>
평일 저녁 시간대에는 버려진 아이를 우연히 키우면서도 씩씩하게 살아가는 싱글맘의 이야기를 다룬 <행복을 주는 사람>(연출 이성준, 극본 박지현)이 방송된다. 가진 것 없지만, 사랑으로 아이를 키우고 지키려는 싱글맘의 ‘파란만장 역경 극복기’를 그린다. 최근 친부모의 아동 학대 등이 뉴스에 오르내리는 가운데 따뜻하고 편안한 ‘엄마’의 울림을 전달해 줄 것으로 보인다.
관전 POINT 실제 엄마가 된 이후 ‘싱글맘’ 역할을 맡은 이윤지의 모성애 연기!
첫방송 11월 21일(월) 저녁 7시 15분

 

 

봄 햇살 같이 따사로운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언제나 봄날>
매일 아침,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아침드라마 역시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한다. 부모를 향한 진정한 효심과 남녀의 조건 없는 사랑의 메시지를 던져줄 <언제나 봄날>(연출 이형선, 극본 김미경)은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중견 배우들과 이제 갓 연기를 시작한 신인 배우들의 조합이 기대되는 드라마다.
지난달 31일 첫 방송을 시작해 가장 먼저 시청자들을 찾아간 <언제나 봄날>은 기존 아침 드라마가 가지고 있던 강렬한 매력에 신선함을 더했다.
관전 POINT 초반의 신스틸러! 윤택과 이승윤의 카메오 활약!
첫방송 10월 31일(월) 오전 7시 5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