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8월 24일, 병원선 스페셜 방송

[병원선] 스페셜 방송 '청춘 의사들의 가슴 뛰는 항해, 병원선에 타다' 방송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병원선'(극본 윤선주, 연출 박재범)이 오는 8월 30일 첫 방송을 일주일 가량 앞두고 스페셜 방송 '청춘 의사들의 가슴 뛰는 항해, 병원선에 타다'(이하 '병원선에 타다')를 방송한다.

'병원선' 촬영 현장 메이킹, 배우 인터뷰 등이 담길 '병원선에 타다'는 본 방송이 시작되기 전 프로그램이 제작되고 있는 제작기 형태로 방송될 예정. 시청자들의 기다림을 달래고 기대감을 높일 스페셜 방송으로 찾아간다.


'병원선에 타다'에서는 아름다운 거제를 풍경으로 촬영에 한창인 배우들의 모습과 본 촬영에 들어가기 전 의학 실습 등을 통해 치열하게 준비를 해온 제작진의 준비 과정들이 알차게 담긴다.


스페셜 방송 제작팀은 방송이 진행되고 있는 현지에 직접 내려가 방송에서는 볼 수 없을 다양한 촬영 뒷이야기를 담았다는 후문. 특히 한 달여 전부터 거제에 내려간 제작진과 배우들은 함께 동고동락하며 촬영에 임하고 있는 만큼 남다른 팀워크도 자랑하고 있어 '병원선에 타다'에 이 모습들도 함께 그려질 것으로 보인다.


인프라가 부족한 섬에서 배를 타고 의료 활동을 펼치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의사들이 섬마을 사람들과 인간적으로 소통하며 진심을 처방할 수 있는 진짜 의사로 성장해나가는 세대 공감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아일랜드 메디컬 드라마 '병원선'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방송 '병원선에 타다'는 오는 8월 24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