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3월3주차 MBC 라디오 온에어 차트 1위 '이별공식'

3월3주차 MBC 라디오 온에어 차트 1위는 <빅스>의 '이별공식'이 차지했습니다.

 

 

<빅스>의 '이별공식'은 3월2주차 5위에서 4계단을 훌쩍 뛰어 넘어 1위에 올라섰는데요. R.ef의 '이별공식'을 리메이크한 '이별공식'은 신나는 느낌에 트렌디한 신스사운드와 파트별로 변형되는 비트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입니다.

 

2위는 <양희은>의 '산책', 3위는 <로이킴>의 '봄봄봄'이 차지했습니다.

 

3주차 톱5 중에는 <노라조>의 신곡 '니 팔자야'의 상승세가 특히 눈에 띕니다. 전주 대비 6단계를 올라섰습니다. 이 노래는 '아 대박', '왕 대박' 등 단순하면서도 인상 깊은 가사와 중독성있는 멜로디가 특징입니다.

 

 

MBC 라디오 온에어 차트는 표준FM과 FM4U의 모든 프로그램의 선곡 순위에 기초한 가요 차트로, 방송된 횟수에 따라 순위가 결정됩니다. 1위부터 20위까지 발표되며, 매주 1번 MBC 라디오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음악 전문 프로그램 담당 PD들이 추천하는 곡도 매주 업데이트되는데요. 이번 주 추천곡은 [허경환의 별이 빛나는 밤에]의 최우용 PD가 선정한 <샘>의 'Wake Up'입니다.

 

MBC 라디오 온에어 차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imbc.com/broad/radio/mrachart/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