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2017 MBC 연기대상] 파격 시상자로 26년차 무명배우 최교식!

[2017 MBC 연기대상] 파격 시상자로 26년차 무명배우 최교식! 이종석과 함께 ‘연기대상’ 출격!

*방송 : 12월 30일 (토) 오후 9시

 


26년차 무명배우 최교식이 올해 ‘2017 MBC 연기대상’(연출 박현석, 이하 ‘연기대상’) 시상자로 나선다.


매년 ‘연기대상’ 대상 부문의 시상은 전년도 대상 수상자와 MBC 사장 또는 부사장이 시상을 함께 했다면, 올해 MBC ‘연기대상’에서는 좀 더 의미 있는 시상자가 찾아온다. 극의 활기와 재미를 불어 넣는 명품조연이 그 주인공이다.


올해 MBC ‘연기대상’ 대상 부문 시상자로 나서는 최교식은 올 한해 ‘역적’,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도둑놈 도둑님’, ‘훈장 오순남’ 등 MBC 드라마 10여 편을 출연했다.  또한 최교식은 올해 방송된 드라마 단역배우 최초로 ‘역적’에서 엔딩씬을 장식하며 화제가 됐던 인물이기도 하다. 단역배우 최초로 드라마 엔딩은 주연이라는 틀을 깨고 ‘이름 없는 백성’으로 엔딩을 장식하며 시청자들에게 신선하고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 최교식이 이번엔 시상식 엔딩을 장식하러 찾아온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작년 ‘2016 MBC 연기대상’에서 ‘W(더블유)’로 대상을 수상했던 배우 이종석과 올 한해 명품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최교식의 환상의 호흡은 오는 30일에  방송되는 ‘2017 MBC 연기대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