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12일 첫 방송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포스터 공개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극본 조정선, 연출 이대영 김성욱)의 포스터 3종이 공개됐다.

 

포스터에는 파아란 하늘과 옥상 가든을 배경으로 편안한 미소를 띄고 있는 김재원-이수경, 박은빈- 이태환의 모습이 담겨있다.

 

드라마 촬영 장소인 빌라의 옥상 담벼락과 정원에서 포즈를 취한 네 사람은 '아픈 청춘, 사랑을 만나다'라는 문구와 함께 각자의 캐릭터를 표현했다.

 

옥탑에 놓여진 인디언 텐트 앞 먼 하늘을 바라보며 옅은 미소를 짓고 있는 감청색 수트의 김재원은 모종의 사연으로 인해 아버님에게 접근하는 극 중 '이현우' 역을 맡았다. 자유분방한 성격을 드러내듯 빠알간 상하의를 입고 기타를 연주하고 있는 한정은 역의 이수경은 앞으로 김재원과 '반전 케미'를 예고했다.

 

옥상 가든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 박은빈과 이태환의 커플샷도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씩씩함과 긍정정인 성격으로 작가의 꿈을 키우고 있는 오동희 역의 박은빈은 콘텐츠회사 제작본부장 한성준 역의 이태환과 나란히 포즈를 취했다.

 

MBC 새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극본 조정선, 연출 이대영 김성욱)는 4남매를 출가시키고 모처럼 자신의 인생을 즐기려 나선 노부부에게 자식들이 갑자기 유턴해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그리는 '유쾌한 대가족 동거 대란 극복기'. 오는 토요일 (12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