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카르타-팔렘방 AG> 금빛 케이크 준비한 안정환*김정근 "황의조 오늘 생일 축하하고 꼭 금메달!" 본문

MBC NOW2/보도자료

<자카르타-팔렘방 AG> 금빛 케이크 준비한 안정환*김정근 "황의조 오늘 생일 축하하고 꼭 금메달!"

MBC블로그 2018.08.28 17:04

 

안정환 해설위원과 김정근 캐스터가 오늘(28일) 생일을 맞은 황의조 선수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금메달을 위해 금빛 장식이 들어간 케이크를 준비해 화제다.

안정환 위원은 어제 우즈베키스탄과의 8강전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고 있던 황의조 선수에게 “한골 더 넣으면 생일 케이크를 보내 줄거다. 4골 넣으니까 4단 케이크로 보내 줄 거다.”라고 말했다.

안정환 위원과 김정근 캐스터는 자카르타 시내를 이잡듯 뒤졌지만 3단*4단 케이크를 찾는 데는 실패했지만, 대한민국 대표팀의 금메달을 기원하는 금빛 케이크를 가까스로 구했다.



현지 점원에게는 금빛 케이크에 ‘황의조’란 이름 석 자도 ‘그리도록’ 특별히 부탁까지 했다.

김정근 캐스터는 “황의조 선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해트트릭 진심으로 축하하고 백방으로 3단 케이크를 찾아보려고 노력했는데 못 찾아서, 금메달 꼭 따시라고 금색이 가득 들어간 케이크를 준비했다. 우리 대표팀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안정환 위원도 “금메달 꼭 딸 수 있도록 많이 응원 할 것이다. 우리 후배들 고생하는 거 잘 안다. 열심히 해서 대한민국 축구 위상을 높여줄 수 있으면 좋겠다”며 황의조 선수의 선전을 기원했다.

서형욱 해설위원은 오늘(28일) 열리는 여자 축구 대표팀의 준결승전 중계방송 준비를 이유로 함께 하지 못해 아쉬움을 전했다.

안정환 해설위원과 서형욱 해설위원, 김정근 캐스터는 내일(29일) 대한민국:베트남 4강전을 인도네시아 파칸사리 스타디움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