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밤>의 화려한 비상! <복면가왕> <진짜 사나이 시즌2> 뜨거운 화제 본문

MBC Contents

<일밤>의 화려한 비상! <복면가왕> <진짜 사나이 시즌2> 뜨거운 화제

MBC블로그 2015.06.25 16:43

<일밤>의 화려한 비상!

<복면가왕> <진짜 사나이 시즌2> 뜨거운 화제




일요 예능의 최강자 <일밤>이, <복면가왕> <진짜 사나이>의 활약에 힘입어 화려하게 비상했다.


새롭게 선보인 <복면가왕>은 뜨거운 화제 속에 ‘방송 이후 더 주목 받는 프로그램’으로 각종 포털 사이트를 장악했는가 하면, <진짜 사나이 시즌2>는 ‘단순한 예능을 넘어 감동까지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인정받고 있다.


나이, 신분, 직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복면가왕>은 지난 21일 방송에서,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가 3연승 성공으로 6대 가왕에 오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에 대한 온갖 추측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시청자들은 “출연진을 맞추는 재미가 특별하다”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정체보다 몇 승을 거둘지가 더 궁금하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진짜 사나이 시즌2>는 한국 전쟁65주기를 맞아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 특집으로 전쟁의 아픔을 의미있게 담아내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멤버들은 유해발굴을 위해 찾은 강원도 화천에서, 본격적인 유해발굴에 나섰다.


인고의 시간이 흐른 뒤 이규한은 발굴하기 희박하다고 알려진 호국 용사의 인식표를 발견하며 기적에 가까운 임무를 수행해냈다.


시청자들은 “SSU 특집 이후에, 또 이렇게 감동적인 특집을 준비한 <진짜 사나이>가 대단하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