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옥중화' 동시간대 1위..정난정의 악행!

 

 

6월 12일 방송된 MBC 창사 55주년 특별기획 ‘옥중화’(연출 이병훈·최정규/ 극본 최완규) 13회가 16.7%(TNMS 수도권 기준)로 동시간대 1위를 지켰다.

 

윤원형(정준호 분)을 빼내기 위해 역모사건을 꾸며낸 정난정(박주미 분)의 끝모를 악행이 두드러졌다.

 

윤원형의 총애를 받는 소소루의 기생 이소정(윤주희 분)을 찾아가 따귀를 때리고, 윤원형에게 그녀를 다시 만나면 그녀 신상에 좋지 못할 것이라고  협박 아닌 협박을 가하며 눈을 부라린다. 그런가 하면 눈엣 가시였던 윤태원(고수 분)을 역적무리에 포함시켜 극심한 고신으로 그를 처리하려는 음모를 실행에 옮긴다.

 

자신의 핏줄인 태원이 난정의 음모에 빠져 고신을 당해 죽을 위기에 처해졌다는 사실을 알게 된 윤원형이 크게 놀라며 정난정을 찾아갔으나, 난정은 절대 풀어줄 수 없다고 버틴다. 윤원형의 격노로 마지못해 윤태원을 풀어준 난정. 풀려난 태원과 옥녀(진세연 분)가 김씨부인(윤유선 분)의 독살음모를 알고 있는 하녀 명선이와 진실을 밝히려 하자, 명선이를 죽이며 옥녀와 태원을 다시 미궁에 빠뜨렸다.

 

14회 예고편에서는 복수의 의지를 불태우는 정난정과 만감이 교차하는 표정으로 자신의 아들 윤태원을 맞딱뜨리는 윤원형의 모습이 공개됐다. 오는 6월 18일 밤 10시에 옥중화 14편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