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역도와 수영의 만남..체대생들의 로맨스

 

'역도요정 김복주' 11월 16일(수) 밤 10시 첫 방송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역도요정 김복주’(극본 양희승, 김수진 / 연출 오현종)의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1일 오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예고에는 운동밖에 모르는 한얼체대 역도부 이성경(김복주 역), 수영부 남주혁(정준형 역), 리듬체조부 경수진(송시호 역) 모습이 눈에 띈다. 다들 괜찮아 보이지만 고민 역시 많은 땀내나는 체대생들의 모습 그대로다.

 

예고는 '세젤친(세상에서 제일 친절한) 첫사랑 오빠 이재윤(정재이 역)과 이성경의 우산 속 첫만남과 장난꾸러기 남주혁과 재기발랄 김복주의 티격태격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또한 이성경의 눈이 하트로 변하고, 남주혁과 이성경이 옥신각신하며 , 이성경-이주영-조혜정 역도부 삼총사가 치열한 회식을 외치는 등 스물한 살의 풋풋함이 그대로 살아 전달된다. 특히 예고 말미엔 이성경이 남주혁 품에 안긴 장면과 남주혁이 "솔직히 그 때보다 지금이 더 매력 쩔잖아"라는 대사가 담겨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는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스물 한 살 짠내나는 체대생들의 짠내나는 청춘 로맨스로 바벨만 들던 스물한 살 역도선수 김복주에게 닥친 폭풍 같은 첫사랑을 그린‘달달 청량’ 감성청춘 드라마다. 스물‘오 나의 귀신님’ ‘고교처세왕’ 양희승 작가와 ‘송곳’ ‘올드미스다이어리’ 김수진 작가, ‘딱 너 같은 딸’ ‘개과천선’ ‘7급 공무원’ 오현종 PD가 의기투합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는 ‘쇼핑왕 루이’ 후속으로 오는 11월 16일(수) 첫 방송될 예정이다.


* 네이버 tv캐스트 주소 : http://tvcast.naver.com/mbc.kimbokj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