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라디오> '아이돌 라디오' 오늘 정규 첫 방송…DJ 정일훈·게스트 아이콘 본문

MBC NOW2/보도자료

<아이돌 라디오> '아이돌 라디오' 오늘 정규 첫 방송…DJ 정일훈·게스트 아이콘

MBC블로그 2018.10.08 09:20

 

-오늘(8일) 첫 정규 방송 돌입!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중계 인기…라디오의 색다른 시도

 

국내 유일 아이돌 전문 라디오 프로그램인 '아이돌 라디오'(MBC 표준FM 95.9MHz)가 8일 정규 방송에 돌입한다.

그룹 비투비(BTOB)의 정일훈이 진행하는 '아이돌 라디오'는 이날 정규 첫 방송의 포문을 그룹 아이콘(iKON)과 함께 연다.

'아이돌 라디오'는 지난 7월 비투비의 서은광과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시작해 이번 MBC 라디오 가을 개편을 맞아 정규 편성됐다.

새 출발을 맞아 라디오 프로그램으로선 이례적으로 음향뿐 아니라 조명, 미술 등 MBC 내부의 '어벤저스' 스태프들이 함께했다.

'아이돌 라디오'는 아이돌이라는 주제와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생중계로 라디오의 한계를 넘어 차별화된 콘텐츠로 청취층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정규 방송에 앞서 지난 9월27일(그룹 오마이걸 출연)과 10월4일(그룹 펜타곤 출연) 두 차례의 사전 방송에서도 '아이돌 라디오'를 향한 뜨거운 반응은 재확인됐다.

사전 방송분은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에서 중계된 이후 비디오 차트에서 순위권에 진입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DJ 정일훈이 그룹 오마이걸과 함께 부른 '귀요미송', 그룹 펜타곤의 어쿠스틱 라이브 공연은 온라인상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아이돌 라디오'는 MBC 라디오 가을 개편 첫날인 8일부터 밤 9시~10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에서 생중계된다.

생중계된 내용은 당일 밤 12시5분~1시(주말 밤 12시~1시) MBC 표준FM(95.9MHz)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