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라디오> 구구단 세미나(세정, 미나, 나영)와 함께하는 라디오 버라이어티 쇼 준비완료! 본문

MBC NOW2/보도자료

<아이돌 라디오> 구구단 세미나(세정, 미나, 나영)와 함께하는 라디오 버라이어티 쇼 준비완료!

MBC블로그 2018.07.27 15:38

* <아이돌 라디오> 방송 : 23일~29일 밤 00시 05분 ~ 1시. MBC 표준FM(수도권 95.9MHz)

 

 

 

MBC 표준FM(95.9MHz)이 일주일간 시도하는 파일럿 ‘아이돌 라디오’에 오늘(27일) 걸그룹 ‘구구단 세미나’가 출연한다.

구구단 세미나(Semina)는 9인조 걸그룹 구구단의 아홉 멤버 중 세정, 미나, 나영으로 구성된 유닛으로 지난 10일 첫 싱글 ‘샘이나’를 발표하고 여름에 어울리는 상쾌한 음악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중이다.

‘아이돌 라디오’는 구구단 세미나가 활동을 시작한 이후 최초로 출연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여태까지 음악 프로그램이나 텔레비전 예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뜻밖의 콜’을 주제로 진행되는 <아이돌 라디오: 구구단 세미나> 편은 구구단 세미나 멤버들이 꾸미는 예측불가 버라이어티 쇼가 될 예정이다.

6년차 아이돌 그룹 비투비(BTOB) 리더 서은광이 진행하는 <아이돌 라디오>는 23일 첫방송을 시작해 에이핑크, 비투비, 우리는 최강 아이돌(B.A.P 영재, 권현빈), 여자친구, 세븐틴 등을 초대손님으로 맞이해 각종 웹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와 실시간 트렌드 순위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며 아이돌 예능 프로그램과 라디오 예능계에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주말 구구단 세미나, 더 보이즈, 골든차일드, 모모랜드 편 방송을 끝으로 일주일 파일럿의 막을 내린다.​

‘아이돌 라디오’는 보이는 라디오에서 확장된 형태의 플랫폼으로, 주중 모든 방송이 MBC의 오픈 스튜디오인 상암동 본사 1층 가든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동시에 네이버 브이 라이브(V-Live)를 통해 영상으로도 생중계된다.

23일 월요일부터 29일 일요일까지 일주일 간 매일 밤 12시 05분부터 1시간 동안 MBC 라디오 표준FM(서울, 경기 95.9MHz)에서 방송된다.

연출 : 손뿌잉 엄재웅 조민경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