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을 넘는 녀석들> "역사 공부 좋아해" 차은우, 칼 대답 '뇌섹美' 본문

MBC NOW2/M투데이

<선을 넘는 녀석들> "역사 공부 좋아해" 차은우, 칼 대답 '뇌섹美'

MBC블로그 2018.05.11 08:33
차은우, 설민석 돌발 질문에 ‘칼 대답!’ 역시 뇌섹돌!
프랑스 대표 디저트 ‘에끌레르’ 뜻 설명.. 뇌섹미 뿜뿜~
차은우, ‘선녀들’ 완벽 적응! 여행 이틀 차 형-누나 챙기는 ‘든든한 막내’ 솔선수범!
이번 주도 자석 매력 발산 예고! 글로벌 팬미팅은 계속된다? 어딜가나 시선집중~
“역시 차은우는 차은우야~” ‘얼굴천재X역사천재X케미천재’ 자석남 차은우 기대감UP!



 
‘선을 넘는 녀석들’ 차은우가 이번엔 뇌섹미를 과시한다. 그는 역사 관련 돌발 질문에 망설임 없는 ‘칼 대답’으로 뇌섹미를 발산하고, 형-누나를 챙기는 든든한 막내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늘(11일) 금요일 밤 방송되는 MBC 탐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기획 박현석 / 연출 정윤정 오미경 / 선녀들) 6회는 프랑스-독일 편 두 번째 방송으로 ‘적국의 눈에도 너무 아름다워 차마 없앨 수 없었던 도시’ 파리 본격 투어와 동화 같은 국경도시 ‘스트라스부르’에서의 여행이 공개된다.
 
이번 방송에서 차은우는 선녀들에 완벽 적응해 형, 누나를 챙기는 든든한 막내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차은우는 설민석의 역사 관련 질문에 정답을 맞추는 ‘찰떡 호흡’을 자랑해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
 
제작진에 따르면 여행 중 차은우는 설민석의 ‘6.25 당시 경남 합천 해인사에..’라는 질문이 끝나기 무섭게 답을 내놓아 그를 놀라게 했다. 차은우는 이에 쑥스러워하며 “역사 공부를 좋아해서”라고 답해 형, 누나들이 미소를 짓게 했다고.
 
또한 차은우는 노천카페에 선녀들이 자리를 잡고 앉자 먼저 샹송을 틀어 분위기를 띄우는가 하면, 프랑스 대표 디저트가 준비되자 이시영을 먼저 챙기고 ‘에끌레르’의 뜻에 대해 설명하는 등 뇌섹미를 뿜어냈다.
 
아울러 차은우의 글로벌 팬미팅은 이번 회에도 계속된다. 지난 회 출국 전 글로벌 팬을 공항에 몰고 등장한 차은우는 세느강 유람선 투어 당시 이탈리아 남성들에게 둘러싸여 ‘얼굴천재’의 위엄을 확인시킨 바 있다. 가는 곳마다 시선을 집중시키는 그의 자체발광 여행 모습을 이번 회에도 만나 볼 수 있는 것.
 
만화를 찢고 나온 비주얼로 글로벌 팬은 물론 선녀들의 마음까지 빼앗은 자석남 차은우가 뇌섹미를 발산하는 모습은 오는 11일 금요일 밤 9시 50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발로 터는 세계여행 ‘선을 넘는 녀석들’은 김구라-이시영-설민석을 중심으로 국경을 접한 두 나라의 닮은 듯 다른 역사와 문화, 예술, 그리고 글로벌 이슈까지 들여다 보는 탐사 예능 프로그램.
 
실제 발로 거닐며 현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여행의 묘미를 살리면서도 시청자와 눈높이를 맞춘 다양한 정보를 담아내며 첫 방송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선을 넘는 녀석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