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랭킹쇼 1,2,3' 금요일 저녁 8시 55분 정규 편성

[랭킹쇼1,2,3] 편견 속 숨은 진실 찾기 '호평'…'랭킹쇼 1,2,3' 4일 금요일 저녁 8시 55분 방송



방송: 8월 4일(금) 오후 8시 55분 예정
진행: 김성주
출연: 박미선, 조세호, 지상렬, 손동운, 허영지, 박경, 유아

 

 브레인 예능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던 MBC '미스터리 랭크쇼 1,2,3'가 '랭킹쇼 1,2,3'로 정규 편성되어 시청자를 찾아간다.


 '랭킹쇼 1,2,3'는 공통 주제로 모인 5인의 도전자들을 보고 연예인 추리단이 그들의 순위와 순서를 추리하는 신개념 예능이다. 사람의 첫인상이 결정되는 시간은 단 3초. 찰나에 각인되는 편견을 깨고 연예인 추리단이 추리에 성공할지 기대를 모은다.


지난 5월 3일 ‘반려견과 함께한 시간 순서로 줄 세우기’라는 주제로 방송된 파일럿은 새로운 포맷의 예능에 대한 시청자들의 갈망에 힘입어 시청률 6.0%(닐슨 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정규 편성 후 첫 추리를 펼쳐나갈 연예인 추리단으로는 연륜으로 상대를 꿰뚫어보는 박미선을 필두로 날카롭게 허를 찌르는 브레인 박경, 눈치백단 조세호, 촉도사 지상렬, 찍왕찍신 아이돌 손동운, 허영지, 유아가 활약한다.


특히 MC 김성주가 7인의 추리단과 도전자 사이를 오가며 보여줄 밀당 기술은 '랭킹쇼 1,2,3'의 묘미가 될 것이다. 온갖 대세 예능 프로그램을 넘나들며 능숙한 진행 능력을 인정받아온 그가, 새롭게 돌아온 ‘랭킹쇼 1,2,3’에서 신개념 추리 예능의 재미를 한층 끌어올리는 ‘뇌색전쟁의 감초’가 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정규 편성된 '랭킹쇼 1,2,3'는 8월 4일 금요일 저녁 8시 55분 첫 방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