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금이 보고있다> 밀면, 라면, 컵라면.. 면 요리로 시청자 유혹 성공! 본문

MBC NOW2/보도자료

<대장금이 보고있다> 밀면, 라면, 컵라면.. 면 요리로 시청자 유혹 성공!

MBC블로그 2018.10.26 09:26


- ‘대장금이 보고있다’ 카메오 황보라X최정원, 진상 고객 코믹 열연
- ‘대장금이 보고있다’ 라면이 왔어요! ‘호로록~ 별미라면 3종 세트’ 레시피 공개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연출 선혜윤 오미경)가 호로록 ‘면’ 요리의 모든 것을 공개하며 목요일 밤의 시청자들을 유혹했다.

지난 25일 방송에서는 ‘면’을 주제로 밀면, 별미라면 3종 세트부터 편의점 컵라면 레시피까지 공개됐다. 야식에 빼놓을 수 없는 마성의 라면으로 만든 한정식(김현준)의 세 가지 별미라면은 당장 집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 만들어 먹고 싶은 충동을 일으키기에 충분했다.

첫 입맞춤 후 자꾸 한산해(신동욱)가 신경 쓰이는 복승아(권유리)는 산해와 함께 자동차 매장에서 당직 근무하게 되고, 두 사람은 산해의 맛집에서 밀면과 제육덮밥을 함께 먹었다. 이 과정에서 자기만의 세계에 빠진 산해의 음식 랩 퍼포먼스와 “마치 김숙 언니가 고기에 쌈 싸 먹고 있는 영자 언니 상투 머리를 쥐어 잡고 흔드는 맛이랄까?”라는 승아의 소감은 큰 웃음을 전했다.

또 황보라와 최정원은 선혜윤 PD와의 ‘보그맘’ 인연으로 깜짝 출연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황보라는 극중 신입사원 복승아를 힘들게 하는 의부증 진상 VIP 고객으로 변신, 코믹 열연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대장금이 보고있다’는 오로지 먹는 게 낙이고, 먹기 위해 사는 삼남매의 로맨스도 뿜뿜하고, 침샘까지 뿜뿜하는 먹부림 드라마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