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뒤에 테리우스> 진짜가 나타났다! 프리 티저 영상 공개! 본문

MBC NOW2/보도자료

<내 뒤에 테리우스> 진짜가 나타났다! 프리 티저 영상 공개!

MBC블로그 2018.08.30 13:47

 

소지섭, 전설의 블랙요원 ‘김본’의 美친 카리스마 폭발!
안방극장의 오감만족을 부를 2018년 기대작!


- ‘블랙요원 테리우스, 그가 사라졌다!’ 압도적인 몰입감의 프리 티저 영상 공개!
- 소지섭, 20초 영상만으로 여심 저격 성공! 눈빛이 다한 블랙요원 ‘김본’의 압도적인 존재감!

올 하반기 대한민국 최고의 기대작 MBC 새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극본 오지영/ 연출 박상훈, 박상우/ 제작 MBC, 몽작소)가 베일을 벗었다.

오늘(30일)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 프리 티저 영상(https://tv.naver.com/v/3929026)을 공개, 전설의 국정원 블랙요원 김본(소지섭 분)으로 분한 소지섭(김본 역)의 강렬한 카리스마에 드라마 팬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내 뒤에 테리우스’는 사라진 전설의 블랙 요원과 운명처럼 첩보 전쟁에 뛰어든 앞집 여자의 수상쩍은 환상의 첩보 콜라보를 그린 드라마로 소지섭은 가슴 아픈 과거를 간직한 채 세상에서 사라진 전직 국정원 블랙요원 ‘김본’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공개된 프리 티저 영상에는 국정원 블랙요원 김본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눈길을 끈다. 첨단 장비들이 갖춰진 상황실에 등장한 김본은 뒷모습이라도 비밀 임무 수행을 앞둔 비장함과 무게감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이어 ‘TARGET SIGNAL LOST’라며 돌발 상황이 발생, 상황실에 서 있던 블랙요원 김본의 뒷 모습도 함께 사라지며 ‘블랙요원 테리우스, 그가 사라졌다!’는 자막으로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과연 블랙요원 김본은 어떤 인물이며, 이날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그가 사라진 사연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프리 티저 영상은 폴란드 바르샤바를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영상미와 웅장한 스케일 그리고 눈빛만으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는 소지섭의 숨을 멎게 만드는 포스까지 약 20초가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순식간에 몰입시키며 예비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무엇보다 폴란드 바르샤바는 소지섭이 맡은 김본 캐릭터의 서사가 담긴 핵심 포인트. 프리 티저 영상은 블랙요원으로 분한 소지섭의 냉철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사라진 전설의 요원 김본의 존재감을 제대로 각인시키고 있다.

2018년 하반기를 뜨겁게 장식할 MBC 새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는 대한민국 대표 카리스마 배우 소지섭을 비롯해 정인선, 손호준, 임세미 등 믿고 보는 대세 배우들의 조합과 김여진, 정시아, 강기영, 서이숙, 엄효섭, 성주 등 이름만 들어도 고개를 끄덕이게 만드는 명품 조연들까지 최강의 라인업을 구축, ‘시간’ 후속으로 오는 9월 말 첫 방송 된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