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나도 집에 있어. 홍!"..유준상 특별 출연

 

'워킹맘 육아대디' 유준상 특별 출연

미소(홍은희) 괴롭히는 악질 상사로..코믹연기 화제


MBC 일일특별기획 '워킹 맘 육아 대디'에 유준상이 6월 27일과 28일에 특별 출연한다.

 

유준상은 극 중 '이미소'(홍은희)를 괴롭히는 악질상사 '문한'역으로 등장한다. 유준상- 홍은희 커플은 연예계에서도 소문난 잉꼬부부로 알려져 있다.

 

지난 4일 토요일 일산의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끝낸 유준상은 첫 촬영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배우들과 완벽한 호흡을 자랑해 제작진의 찬사를 받았다.
 
유준상 특유의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와 진지하면서도 능청스러운 코믹연기, 즉석에서 터지는 위트있는 애드리브를 선보이며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여기가 내 미소 집이자 김재민 집입니다"(박건형)

"김재민만 와이프 있나? 나도 집에 있어! 홍"(유준상)

 

촬영 모습을 지켜보던 홍은희는 유준상의 예측 불가능한 애드리브에 웃음을 참지 못해 NG가 나기도 했다. 한회 이상의 분량을 소화해야했던 유준상은 이른 아침부터 밤늦게까지 촬영이 이어졌지만 피곤한 기색 없이 웃음 지으며 촬영을 끝냈다. 부부인 유준상, 홍은희가 상사와 부하직원 역을 맡아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선보일지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계자는 “유준상과 인연 있는 극중 세 배우들 때문에 카메오 촬영을 결심하게 됐다. 홍은희가 직접 유준상 섭외에 나섰고 특별출연을 성사시킨 일등공신이다. 대본 속 캐릭터나 극 중 상황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줄 수 있는 포인트가 많다. 시청자 분들이 재미있게 봐주시면 좋겠다.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워킹 맘, 육아 대디'는 눈에 넣어도 안 아픈 내 아이의 육아 방식을 두고 길을 잃은 부부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으로 유준상의 출연분은 오늘 (27일)과 내일(28일) 밤 8시 5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