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바른 곳에서 깨끗한 물과 공기를 마시며 자라는 꽃은 얼마나 아름답게 필까요!

 

콘텐츠를 다루는 방송사에 있어서 창의와 상상력은 가장 중요한 무기이자 경쟁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상상력'은 마치 '씨앗'과도 같아서, 어떠한 환경을 제공해 주느냐에 따라 아름다운 꽃과 나무로 풍성히 자랄 수도 있고, 힘없이 시들어 말라버릴 수도 있습니다.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좋은 씨를 뿌리고 건강한 '떡잎'을 만들어 내는 일은 매우 중요하겠죠.

 

MBC 상암 신사옥에는 상상력을 극대화 시켜줄 다양한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유롭게 쉬고 사색하고, 이야기하는 가운데 세계를 감동시킬 '킬러 콘텐츠'가 탄생하게 될 장소랍니다! 

 

신사옥에는 총 3개의 라운지가 있는데요. M라운지, B라운지, C라운지로 MBC를 상징합니다.

 

그 첫번째는 생각이 시작되는 ‘다목적 공간(Multiple Lounge)’ M 라운지!

 

 

 

경영센터 2층에 위치한 M라운지. 이곳이 입구!!

 

뭔가 고급진 레스토랑이나 카페에 온것 같은 빨간 벽돌과 분위기 있는 조명이 우릴 반기네요.

 

The place to start thinking!

 

캬! 쉬운 영어다~! <생각이 시작되는 곳> 완전 바로 해석돼..

 

 

 

커피냄새 날것 같은 이곳은 주로 캐쥬얼 세미나나 제작발표회, 시사회, 미니콘서트, 각종 회의 용도로 만들어 졌습니다. 카페나 소극장을 연상시키는 아늑한 분위기 때문에 이미 뮤직비디오나 드라마, 교양 프로그램 촬영 장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의자와 테이블들도 하나같이 세련된 'It Item'으로 구비.

 

커피한잔해

 

 

그리고 이곳이 하이라이트!!! 중앙에 원형바닥이 보이시죠. 세미나 등 행사 때는 숨어있던 전동 유리벽이 움직여 스크린과 소파를 360도 원통형으로 둥글게 감싸고, 검은 벽면에서는 스크린이 '지~~잉' 내려온답니다. (모든 스크린은 지~잉 내려오지.. 암..) 완전 초현대식 시설. 때문에 안쪽 공간에서는 행사를 진행하고, 동시에 바깥쪽 공간에서는 사원과 방문객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사실!! 

 

 

 

매주 금요일 저녁에는 이곳에서 사원들을 위한 영화 상영과 연극 공연 등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완.전.기.대

신나2

 

 

우와! PAPER! ARENA! VOGUE! NEWSWEEK!

이것은! 스마트폰에서나 보던 <가판대 앱> 아닌가요? 하지만, 디스이즈. 'REAL'

100여권의 정기 간행물이 수시로 이곳으로 배달되어 최신 시사 교양 정보들을 충전해 줍니다.

 

 

여기는 가구갤러리 아니죠! ‘북.카.페’

 

아. 무엇보다... 저 노란의자 탐나는군요.

앉아만 있어도 이미 교양인이 될것 같은 분위기.. 고급지다.

 

이곳에는 500여 권의 다양한 분야의 서적들이 구비돼

사원들의 업무 능력을 키워주고 자기계발에 도움을 줄 예정입니다.

 

자. 이렇게 M라운지 소개를 마치고,

다음은 M라운지보다 더 탐나는 'B라운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Bye

 

 

ⓒ MBC | 홍보국 이두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버크하우스 2014.08.14 17:11 신고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2. addr | edit/del | reply ㅇㅇㅁ 2014.08.18 19:55 신고

    이제 일산은 버렸나요

 이전 1 ··· 1622 1623 1624 1625 1626 1627 1628 1629 1630 ··· 2296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