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라디오> 새DJ 비투비 정일훈, 오마이걸과 귀요미 대결! '어머님이 누구니?' 본문

MBC NOW2/보도자료

<아이돌 라디오> 새DJ 비투비 정일훈, 오마이걸과 귀요미 대결! '어머님이 누구니?'

MBC블로그 2018.09.28 17:42

 

국내 유일 아이돌 전문 라디오 프로그램인 ‘아이돌 라디오’(MBC 표준FM 95.9MHz)의 새디제이, 비투비 정일훈이 27일, 사전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정일훈은 “앞으로 엠비씨 라디오의 일꾼이 되겠다”는 포부와 함께 MBC 스튜디오에 입성한 것을 축하하는 의미로 작은 폭죽을 터뜨렸다.

이날 ‘아이돌 라디오’의 첫 게스트로 대세 걸그룹, 오마이걸이 출연했다.

 


디제이 정일훈은 “얼마 전, 효정씨가 새 귀요미송을 선물하셨다고 들었다. 직접 작사 작곡한 새 귀요미송을 멤버별로 보여줄 수 있겠냐”며 요청했다. 멤버들은 흔쾌히 노래를 부르며 매력을 뽐냈다. 디제이 정일훈도 이에 질세라 귀요미송의 창시자답게 아기자기하고 깜찍한 느낌으로 새 귀요미송을 선보여 청취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방송 내내 편안한 진행을 보여준 정일훈은 “오늘 방송이 처음이라 많이 헤매기도 했지만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 보여주겠다”며 향후 DJ로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한편, '아이돌 라디오'는 오는 10월 4일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와 중국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웨이보 공식 계정을 통해 사전 생중계에 나선다.

정규 방송으로 편성되면 매일 평일 밤 12시 05분 (주말 밤 12시) 부터 1시간 동안 MBC 라디오 표준FM(서울, 경기 95.9MHz)에서 방송된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