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MBC C-RADIO <偶像本色> 1부 공개..1백만뷰 돌파

‘듣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해 청취자들로부터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MBC 보이는 라디오가 중국어판 론칭을 목표로 파일럿 프로그램을 제작했다. 

중화권 출신 아이돌의 참여로 더욱 눈길을 끈 보이
는 라디오 중국어판, ‘C-RADIO’ <偶像本色>(우상본색). 


MBC 보이는 라디오 중국어판인 C-RADIO의 파일럿 프로그램 <偶像本色>(이하 우상본색)이 지난 11월 9일 오전 11시, 국내외 동영상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MBC C-RADIO 
<偶像本色>(우상본색) 1부


MBC C-RADIO는 중국 대표 SNS 서비스인 ‘웨이보’에 공식계정을 개통한지 이틀 만에 중화권 시청자 300만 명이 접속하는 등 폭발적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또 중화권 동영상채널에 업로드한 지 만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고, 중화권의 유튜브인 `요우쿠`에서 서비스되는 중국 전체 예능프로그램 순위에선 7위에 올랐다.

현지 언론과 청취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우상본색> 1탄은 중화권 동영상 업체들로부터 잇단 콘텐츠 독점계약을 요청받고 있다. 


MBC C-RADIO <偶像本色>(우상본색) 2부 티저


국내외 청취자들은 보이는 라디오에 예능을 접목한 포맷에 대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콘텐츠다", "라디오가 재미있을 수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 "2부는 언제 방송되는가?"라며 호평했다. <우상본색> 1편은 pooq, 유튜브, MBC K-POP 등 의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2편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http://www.youtube.com/MBC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