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연예통신> 치명적 카리스마에 극진한 아내 사랑까지! 배우 박성웅을 만나다 본문

MBC NOW2/보도자료

<섹션TV 연예통신> 치명적 카리스마에 극진한 아내 사랑까지! 배우 박성웅을 만나다

MBC블로그 2018.09.17 17:50

 

오늘(17일)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마성의 여심스틸러, 배우 박성웅과 만난다.

올가을 연이은 작품 개봉을 앞두고 2018 다작왕으로 떠오르고 있는 박성웅을 만나기 위해 리포터 박슬기가 나섰다. 그가 야심차게 준비한 희귀자료를 본 박성웅은 끝내 노트북을 닫아 버렸다고 해 자료의 정체에 관심이 쏠린다.

소문난 ‘아내바보’ 박성웅은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아내 신은정과 뽀뽀 신을 찍을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다. 신은정과 이미 연인이었던 박성웅은 평소보다 농도 낮은(?) 뽀뽀 신에 완벽히 연기를 할 수밖에 없었다고 고백했다. 

팔불출 같은 그의 모습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박성웅은 ‘태왕사신기’ 촬영 당시 신은정이 현장에서 가장 예쁜 배우라는 얘기를 들었다며, 실제로 만나본 후에는 마음까지 너무 예뻤다고 털어놨다.  

영화 <물괴> 촬영 당시 박성웅은 “허상을 보고 연기를 하는 것이 힘들었다”며 CG 작업을 하기 전 괴물 역을 맡은 배우가 분장을 하고 ‘크아항!’ 소리를 내는 것이 웃겼다고 회상했다. 이어 그 모습을 직접 흉내 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가족 사랑과 작품 사랑으로 가득 찼던 박성웅의 인터뷰 현장은 오늘(17일) 오후 8시 55분 ‘섹션TV’에서 공개된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