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강해진 <진짜사나이> 시즌 3, '진짜사나이 300'으로 돌아왔다! 본문

MBC Contents

더욱 강해진 <진짜사나이> 시즌 3, '진짜사나이 300'으로 돌아왔다!

MBC블로그 2018.08.13 13:31

예능계 스테디셀러 <진짜사나이>가 오랜 공백을 깨고 오는 9월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옵니다.

 

이름하여 <진짜사나이 300>.

 

 

스파르타 전사 300명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300'을 연상시키는 제목에서부터 더욱 강력한 웃음과 감동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올 것을 짐작케 합니다.

 

 

 

명실공히 예능계 스테디셀러인 <진짜사나이>.

 

MBC 권석 예능본부장과 제작진은 지난 7월 27일 대전시 계룡대 육군본부를 방문해 프로그램제작 MOU를 맺고, 대한민국 육군이 더욱 '강한 육군'을 건설하기 위해 지난 3월 시작한 최정예 전투원 '300 워리어' 선발 여정에 몸을 실었습니다.

 

 

세 번째 시즌명은 ‘300 워리어’에서 이름을 따

<진짜사나이 300>으로 확정!


<진짜사나이 300>의 컴백 소식은 시즌 2 종료 후 2년만에 시청자 곁으로 돌아오는 것임과 동시에 MBC가 '시즌제 예능 제작'을 천명한 뒤 공식적으로 처음 선보이는 시즌제 프로그램이기도 해 여러가지로 의미가 깊습니다.

 

'체험'이 아닌 '도전'으로,

앞선 시즌과 차별화한 시즌 3!

 

재난에 가까운 폭염이 지속되던 지난달 29일, 제작진은 10명의 출연자와 함께 육군3사관학교에 입소하며 본격적인 촬영을 알렸습니다.

 

 

 

 

<진짜사나이 300> 출연진은 지난 29일 육군3사관학교에 입소 후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일반인 장교들과 함께 '300 워리어' 평가 과정을 똑같이 수행하며 강도 높은 훈련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출연진 모두에게 ‘300 워리어’의 명예가 주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최종 테스트까지 통과한 사람만이 '명예 300 워리어'라는 이름의 특전사 전투원 자격이 주어질 예정입니다.

 

 

출연자 역량에 따라 특전사 전투원으로 선정될 수도 있지만, 한 명도 뽑히지 않을 가능성도 있어 제작진과 시청자 모두가 긴장하며 프로그램을 지켜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처럼 이번 시즌은 출연자들이 군사 훈련을 '체험'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도전'한다는 점에서 지난 시즌들과 차별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정예 전투원 '300 워리어'


대한민국 육군은 지난 3월 더욱 강한 세계 속의 육군을 건설하고자 무적의 전사공동체 이끌 ‘최정예 300 전투원(300 워리어)’을 매년 선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300 워리어'는 오는 9월까지 평가해 특수전·헬기사격·저격수 등 19개 분야에서 뽑을 예정입니다.


‘300 워리어’ 명칭은 영화 ‘300’의 배경인 테르모필레 전투에서 30만 페르시아군에 맞서 싸운 스파르타의 300명의 전사나 임진왜란 당시 2만여 왜군에 결사 항전했던 300명의 조선 군사 등에서 착안했습니다.

 

 

'300'이란 숫자가 전장에서 선봉대·결사대·호위부대 등으로 편성돼 불굴의 정신을 발위했던 최고의 정예 전투원의 의미로 많이 쓰인 만큼 업그레이드 될 육군을 기대해 봅니다.

 

 

 

 

<진짜사나이 300>이 더욱 기대되는 또 하나의 이유는 10인의 출연자에 있습니다. 특별한 프로젝트의 시작을 함께하는 만큼 제작진은 출연진 선정에 공을 들였습니다.

 

 

지난 7월 29일 강지환·안현수·김호영·매튜 도우마·홍석(펜타곤), 오윤아·이유비·김재화·신지·리사(블랙핑크) 등 여성 5명이 포함된 멤버가 동반 입소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특히 강지환, 안현수, 김호영, 김재화 등 다른 예능에서 볼 수 없던 신선한 캐스팅에 네티즌과 각종 매체들은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출연자 중 일부는 ‘300 워리어’ 테스트를 위해 개인적인 훈련을 미리 받고 왔다”는 제작진의 발언에 이들이 프로그램을 대하는 각오가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 있었습니다.

 

 

다소 긴장한 모습의 첫날과 달리, 지난 8월 2일 VLIVE 방송을 통해 공개된 제복차림의 멤버들은 '사관생도'의 느낌이 물씬 풍겼습니다.

벌써부터 전우애로 똘똘 뭉친 모습은 물론이거니와, 격의없이 서로를 대하는 편한 분위기 속에 캐치할 수 있던 개개인의 매력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더욱 상승하고 있습니다.

 

<진짜사나이 300>은 2018년 9월에 방송됩니다.

COMING SOON~!


 

 

3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