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로봇이 아니야] 4회까지 내용을 85분 분량 한편의 TV영화로 만난다!

[로봇이 아니야] 4회까지 내용을 85분 분량 한편의 TV영화로 만난다!
[로봇이 아니야] 12일 몰아보기 편성, 어서와 1~4회 한꺼번에 보자꾸나!



오늘 저녁 '로봇이 아니야' 몰아보기 방송이 전파를 탄다.

유승호-채수빈-엄기준의 연기 변신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끌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소로,이석준 l 연출 정대윤)는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로, 지난주 방송 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12일 저녁 8시 35분부터 85분간 방송될 '로봇이 아니야' 몰아보기는 그 동안 방영된 4회까지의 내용을 압축하여 한편의 TV 무비 느낌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MBC 측은 "인간알러지를 가진 김민규(유승호 분), 열혈 청년 사업가 조지아 & AI로봇 아지3(채수빈 분), 그리고 천재 로봇 공학박사 홍백균(엄기준 분) 등 인물 소개와 함께 이들이 어떻게 얽히고 알게 되었는지에 대해 한 번에 알 수 있게 만들었으니 시청자분들도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로봇'이라는 소재와 로맨틱코미디 장르의 신선한 조합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로봇이 아니야'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몰아보기 방송은 12월 12일(화) 오늘 저녁 8시 35분에 방송된다.